[은해사] 빙벽과 썰매타기 by 타누키



설날때라 한복입으신 분들도 많고...조금 더 들어가면 안얼었는데 여기만 그런걸 보면 뭔가를 뿌려서 얼린 것 같다.


계곡에도 물을 쏘아 빙벽을 만들어 놓았다. ㅎㅎ 청량산에서 처음 인공빙벽을 봤었는데 아랫지방(?)에선
많이들 하는 것 같다. 정말 괜찮은 아이디어인듯 ㅎㅎ



낮에는 주로 애들이 타고 있었다. 어른들은 대부분 밀어주는 역할 중~~


중암암까지 보고 다시 내려올때가 되니 어른분들이 많이 타고 계셨다. ㄷㄷ
어릴적 생각을 하셔서인지 과격(?)한 드리프트라던지 스킬을 쓰는 분들이 많으셨다. ㅋㅋ


여기서는 은해사에서 썰매를 빌려주는 듯하다. 연꽃마크와 은해사가 적어져있는 걸 보면..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68506
3251
509304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