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모퉁이] 최한성네 by 타누키



환기미술관을 가려했으나...지금은 김환기작가님의 작품만 전시하길레 별로 안땡겨서...
버벅거리다가 북악산쪽도 한번 간단히 가볼까...하는 생각으로 가다가 만난 카페

어찌나 가는 길에 선전을 많이 해놨는지...ㅡㅡ;; 커피프린스를 재밌게 봤다면 안가볼 수 없게 만들어놨다.
나는 커피프린스를 중후반부터 봐서.....ㄷㄷ 별로 사람이 없는 듯이 찍었지만 정말 사람이 바글바글하다.
날씨가 그래도 꽤 풀려서 2층 야외에 사람들 가득 차있고....관광지라는 느낌이지 카페는 영 아닌 느낌이다.
좀 차분하고 그래야 할텐데 이렇게 오픈되서 벅적거리니...

폭스바겐 비틀...구비틀 너무 귀엽다. ㅎㅎ 뉴비틀도 좋지만 뉴비틀은 좀 너무 세련됐달까..
최한성 차가 원래 닛산큐브라는데 왜 안가져다 놨지..ㅡㅡ;; 일본은 경차들이 정말 멋지다.
우리나라에 좀 수입 좀 됐으면...(돈부터 점...)


카페가 선불이기 때문에 구경은 앞까지만~ 인테리어가 중구난방이긴 하지만 그래도 잘어울리는 듯 싶다.
드라마에선(날림으로 봐서..) 집 내부밖에 기억이 안나기에 바깥은 별 감흥이 없다. ㅡㅡ;;
그래도 이선균은 정말 멋지긴 했다. ㅠㅠ


타고 놀기엔 엄청 커 주시고~


토씨는 드라마를 보고 땡겨서 원작도 봤다는데 급실망했다고 한다. ㅡㅡㅋ
방송의 시나리오 작가들이 정말 잘정리해 준거라고..ㄷㄷ
하긴 올드보이도 원작은 좀 별로더만...(보다가 도저히 못보겠어서 그만 뒀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애드센스시즌2

사이드2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69508
4174
47383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1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우이하루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