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곡산] 들어서며+암벽등반+식사중인 다람쥐+병꽃+조팝꽃 by 타누키



주변에 있는 산이지만 널리 알려진 산은 아니라 인터넷을 검색하다보니 유양동쪽에서 들어가는 등산로가
괜찮다고 하여 한번 올라가보기로 했다. 산은 460미터정도로 적당하고 역에서도 가까워 쉽게 들릴만 하겠다.
들어서면서 있는 훈련장.....을 보다보니 곧 있으면 예비군이네 아놔...


인터넷 검색에서 봐서 알았지만 돌산인데다가 간단한 슬랩구간도 많다고 하였는데 그러다보니
암벽등반 연습하는 분들이 많았다.


저런걸 볼 때마다 저런걸 어떻게해...라던지 왜 하나..했는데 이번에 살짝 맛보니 스릴감이 엄청나다 +_+) 하악하악..


길가에서 만난 다람쥐..뭐하나 했더니..



열심히 식사중이시다. ㅋㅋ





진달래는 좀 지고 있었고 병꽃나무가 꽤 많았고 아직 안핀 녀석들도 많았다.
그냥 병꽃나무는 푸른사과색에서 붉게 변해간다는데 이건 붉은병꽃나무인듯하다.
특이한건 형광색의 암술이 귀엽다. ㅎㅎ


조팝나무도 간간히...지만 이제 거의 다 지고 있었다.


진정한(?) 불곡산 입구..바로 앞에 매점(?)이 있어 혹시 준비가 모자라면 살 수 있었다.
나같은 경우 500미리정도 물을 가져갔는데 생각과는 다르게 약수터(?)가 너무 없어서 물을 충전할 수가 없었다.
정상인 상봉까지 가서야 겨우 물파는 곳이 있어서 다행이었다. ㅡㅡ;;


모든 길이 이정도는 아니지만 그래도 역시 돌산답다. 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860
1811
510142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