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픽카드] 유니텍 ATI HD4850 LEGEND 스파르타 512M + 잘만VF1000 by 타누키



질렀다....3년정도 된 시스템이라 어떤걸 써야 나중에도 쓸 수 있고 현재 쓸 수 있으려나..하다보니 고른 제품
최근에 나와서 싸게...라고 말할 순 없지만 그래도 기계지름신이 있는한....ㄷㄷ
HD48XX버전을 도저히 외면할 수가 없었다. 스트림이 그전과 한참 달라도 다른 800개!! 하악하악~
제품스펙은 이정도인데 4870은 도저히 비싸서 살 엄두가 안나고...대신 DDR5카드긴 하지...ㅠㅠ;;
벤치마크는 가격대비 상당한 수준이고 3디말고 그래픽쪽에선 굉장하다고 하니.....결제에 이미 손이..
PCI-Express 2.0 메인보드가 아니기에 실제 제성능을 내기는 무리이겠지...흙흙...
Direct X 10.1은 비스타만 가능하다는데 나중에 좀 안정되면....그리고 드디어 티비와 HDMI연결을 할 수 있게 되었다. +_+)/
이사하면 연결해 봐야짐...


게다가 잘만 것을 붙여준다고 유혹하는 손짓이라 유니텍 것을 질렀다. 잘만VF1000인데 다른 것은 1200도 있었는데
차이점이 구리와 알루미늄이라고...그런데 열전도율은 구리가 높은데 왜 1000이 더 낮은거지 ㅡㅡㅋ;;;
어쨌거나 그 전 것이 열을 잘 식혔는지 어쩐지는 모르겠지만 너무 소리가 커서 CPU나 전원보다 컸던지라
지금은 꽤 소음이 줄어들어서 좋다....예전에 잘만으로 도배할 때 생각이 난달까...하긴 지금도 방음케이스에
도배를 하려던 노력이 남아있기도 하지만 ㅋㅋ


오랫만에 보는 잘만 그래픽카드 방열판..이번 48버전이 좀 뜨겁다고 하는데 열은 확실히 빼주는 거겠지 ㅡㅡㅋ;;;
나중에 시스템 자체를 바꾸면 CROSSFIREX로 연결시켜볼까...하긴 그때되면 더 좋은게 나올지도 모르겠지만
2개 연결한 것 보다 좋지는 않겠지 ㄷㄷ


그 전에 쓰던 에버탑 X850 XT 그래도 꽤 좋은 녀석...시스템 바꾸면 이녀석을 달고 서브시스템을 만들어야겠다.
누군가 X850XT 수고했음이라는 테그를 집어넣은 걸 봐선 ㄷㄷㄷ ㅡㅡ;;


덧글

  • 클레안 2008/07/10 18:09 # 답글

    저는 5900XT로 벌써 몇년을 살아왔는지 모르겠네요. 부럽습니다 ㅠㅠ
  • 타누키 2008/07/11 00:30 #

    헛...곧...+_+)/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50478
2883
509209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