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림랑] 크리스마스 회동 by 타누키




25일 돌아오는 길에.....크리스마스엔 이녀석도 캔디케인으로 보일 정도니 확실히 강력하긴 하나봅니다.
매번 보는데도 그런 생각은 한번도 안들었었는데 말이죠. 물론 찰리님의 사탕은 칼보다 강하다 포스팅을
봐서 더 그런 생각이 들은 것 같긴 하지만...ㅎㅎ


이거 웬지 작년하고 똑같은 사진을 찍는 것 같은데 ㅡㅡㅋ;;;


물만 사오라고 그래서 물하고 과자 조금만 사왔더니 안주가 없네요. ㅠㅠ
센스없다고 그러기 전에 뭐 사갈 것 없냐고 물어봤을 때 말하지 그러셨수.....ㅠㅠ
설마 술 사가면서 먹을 걸 안사갔을지 알았겠소 ㅡㅡㅋ;;

따로 찍은 사진이 없는게 중간에 살짝 와인병같이 생긴 것이 제가 가져간 매실미주....
저번의 배상면 주가 가을 세시주 파티에서 구한 녀석인데 이번에 역시 잘 먹었습니다.

맛은 뭐....상당하네요. ㅠㅠ 향과 첫맛이 백세주라 이게 뭐야? 하며 후회하는(백세주는 좋아하지만 이게 백세주는 아니니 ㅡㅡ;;)
순간~ 첫맛이 날아가고 아주 연한 매실주 맛이 정말 흡수되듯이 느껴지며 마지막 맛은 물처럼 사라지네요. ㅠㅠ
정말 놀랍다능....ㄷㄷ 물론 몇잔 마시니까 차곡차곡 쌓여서 중간 맛이 뒷맛으로 자리잡지만 흡수되듯이 사라지는 느낌이...ㅎㅎ
매실주로서 달달하고 강한 맛은 없지만 아주 마음에 드네요. 첫맛이 좀 아쉽긴 하지만 약주로서 어쩔 수 없겠죠 ^^;;

이번에 겨울 세시주인 도소주도 신청하긴 했는데 작년엔 포천에서 한 것 같은데 이번엔 서울에서 하네요.
아나...포천에서 제대로 배상면 주가를 볼 수 있으려나 싶었건만 ㅠㅠ


가짜돈 사기를 당한 효씨...ㅡㅡㅋ;; 제대로 한건 아니고 복사 ㄷㄷ
뭔가 이상하다 싶긴 했는데....


도저히 안되겠어서 우선 보쌈부터~ ㅎㅎ 역시 술안주로는 우왕ㅋ굳ㅋ


올해도 모이다니...ㅎㅎ 몇명씩 바뀌기도 하지만....ㄷㄷ
거진 10년지기들이니 참.....다들 잘되었으면....(내가 제일 걱정이지만 ㅡㅡㅋ)

초코케이크라더니 열어보니 생크림....ㅠㅠ 대체 뭘보고 산거임싶은...ㅋㅋ


이날은 명식옹께서 포커룰을 처음에 4장받는 걸로 바꾸셨는데 정말 메이드가 잘된다 ㅡㅡ;;
보통 2페어면 괜찮은 것이었는데 이날은 뭐....포카드가 3번 나왔으니 말 다했지 ㄷㄷ
잘만들어지니 꽤 괜찮은 ㅎㅎ


칩 옮기기가 귀찮아지자 후배녀석이 만든 것...ㅋㅋ 판이 접혀져서 별 쓸모는 없었지만
만드는걸 보니 역시 공돌이는 공돌이구먼...하는 생각이 ㄷㄷ


작년까지만 해도 동전가져오는게 일이었는데 올해는 애들이 칩을 사놨다.
한창 보드게임이랑 빠지더니 이런 것까지 사놨네.....덕분에 포커하는데 진짜로 하는 것 같아서 우왕ㅋ굳ㅋ~
물론 점(?)10짜리 게임과 걸린 돈의 반 제한때문에 5000원 내에서 해결보게 된다. ㅎㅎ


초고전게임도~ 카탄도 했었는데 찍지는 않았네 ㅡㅡ; 카탄은 역시 재밌는듯....ㅎㅎ


포커로 돌고 돌은 돈은 결국 다음날 밥으로~~
다들 사진을 싫어해서 이젠 초상권 존중을....ㅡㅡㅋ;;; ㅋㅋ

덧글

  • 배트맨 2008/12/28 12:35 # 답글

    성탄절을 무척 즐겁게 보내신 것 같으시네요. ^^*
    처음에 과자 사진 보면서는 '술 안주로는 많이 약하지 않나' 했었는데..
    사진이 이어지면서 지금 급배고파짐을 느끼고 있습니다. T.T (자장면 시켜서 올때가 되었네요.)

    브루마블 게임이 아직도 나오나요?
    저 게임 제가 국민학교때 친구들과 한창 놀던 게임이거든요.
    정말 장수하는 게임이네요. ^_^
  • 타누키 2008/12/28 13:52 # 답글

    ㅎㅎ 올해는 특히 후배녀석의 개그스킬(?)이 늘어서 더 재밌었습니다 +_+
    먹을 것은 아무래도 그냥 술안주들이라 ㄷㄷ

    브루마블은 아마 제가 입학하기 전부터 있었던게 아닐까...싶은데 사람들이 계속 기증(?)해와서
    제일 깨끗하게 남은게 이녀석이죠. ㅎㅎ 룰도 쉽고 부익부 빈익빈을 처절하게 느낄 수 있는 ㅡㅡ;;;
  • 지하 2008/12/29 11:11 # 삭제 답글

    아닛 저건 ..오랜만에 보는 부르마불 이군요 예전에 친구들이랑 놀러가서 한번 했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름 재밋었는데 ^^ 잼나게 보내신거 같아요 ^^
    (p.s 트랙백 하나 잘못보냈어요 ㅠ_ㅠ 한라산 어쩌구 그건 지워주세욥 ^^:;)
  • 타누키 2008/12/29 14:58 #

    네 역시 친구들이 최고.............어? ㅠ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36212
1811
510197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