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중 화력전의 승자는 독일!! 독일 3:2 우루과이 by 타누키




아 화려한 독일 대신 우루과이를 응원하고 있었건만 독일이 먼저 골을 넣었네요.
준결승전에서 못나왔던 뮬러가 튕겨나온 공을 줏어먹었습니다.
어쨌든 한골 들어갔으니 이왕이면 마음껏 서로 화력전을 보여줬으면 좋겠습니다. ㅎㅎ

추가) 카바니가 역습상황에서 제대로 넣었네요. 오오~~
사실 독일 처음에 프리드리히가 골대를 맞췄는데 과연 화력전의 끝이 어떻게 될지 기대됩니다. +_+
역대전적은 독일이 패가 없던데 처음이 될런지!!

추가) 포를란 골!! 발리 내려찍기 정말 멋지게 들어갔네요. 우왕~~

추가) 얀센 골!! 헤딩 제대로네요. 우중이라 그런지 골기퍼들이 죽을 맛일듯

추가) 케디라 헤딩골!! 아 역시 헤딩....ㅎㄷㄷ

아 포를란 골대 너무 아쉽네요 ㅠㅠ 남미의 마지막 자존심이었건만 ㅠㅠ
어쨌든 3위는 독일이 차지했습니다. 독일에서 제일 기억에 남는 선수라면 역시 외질이네요. ㅋㅋ
멍한 느낌인데 센터링과 돌파가 ㅎㄷㄷ 한게 다음 월드컵을 기대하게 해줍니다. ㅎㅎ
독일인다운 외모(?)도 인상적이었는데 그리고 나니 그다지 안닮은게....(언젠 안그랬냐만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02426
2820
548356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