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봄 드라이브 끝에 진달래동산의 봄맞이~ by 타누키




일이 있어 밖에 나온 김에 봄꽃 좀 핀 곳 있나~ 하고 돌아다녀 봤습니다.
하지만 여의도 윤중로 벚꽃길, 경마 공원, 안양 충훈벚꽃축제 모두 드라이브만 했네요. ㅠㅠ
안양은 9일에 축제였는데 아예 안피었고 경마 공원도 스쳐지나갔지만 역시나..
여의도의 경우도 거의 안피었더군요. 꽃봉오리는 올라왔던데
어느정도 피려면 수요일은 지나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마지막으로 부천 종합운동장에 있는 진달래동산이란 곳에서 일요일에 축제를 한다길레
가봤는데 많이는 아니지만 꽃은 좀 볼 수 있었네요. ㅠㅠ


구조가 좀 이상한게 아쉽더군요. 종합운동장 밖에 주차장이 없는데
진달래를 보러가려면 한참을 돌아서 가야합니다.
그 이유는 중간에 궁도장이 있는데 사람들이 다니지 못하게 문을 막아놨기 때문입니다.
물론 활을 쏘니 안전문제도 있긴 합니다만 장애인이나 노약자를 배려하는 방식은
없었나 싶습니다. 궁도장까지는 휠체어 경사로가 잘 되어 있지만 돌아가야 하는 길에는
블록 길인데다가 거리도 멀거든요.


조금 밖에 안피었지만 이날 돌아다닌 곳 중에선 그나마 제일 많이 피었네요.


동산이긴 하지만 완전히 개발되어서 그런지 시멘트길도 깔려있어
공사차량도 다닙니다. 경사는 좀 있어 혼자서는 힘들겠지만 휠체어도 다닐 수 있겠더군요.
저 멀리 전망대도 있고 전체적으로 만개하면 꽤 볼만할 것 같습니다.
큰 나무도 벚꽃으로 보이기도??


개나리 길도 조금~


요즘 도로 옆에 많이 심어져있어 보기 좋죠~


진달래가 참 하늘하늘 예쁩니다.



종합운동장에 우레탄 트랙이 조성되어 있어 조깅도 하시고 인라인 등 운동하기
정말 좋겠더군요. 부러웠습니다. ㅠㅠ 이렇게 좋은 우레탄 길을 궁도장 뒤쪽으로도
내어 진달래동산에 좀 더 쉽게 접근할 수 있게 만들어 줬으면 좋겠네요.
축제 전날이라 그런지 아주머니 몇분께서 쑥을 모두 캐가시는게 ㅎㄷㄷ 대단했습니다;;


회양목 꽃도 만개했더군요. 개체수 비율로 본다면
개나리와 함께 이날 제일 많이 핀 녀석이 아닐까 싶네요. 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21945
3866
493940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