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져] BMW와 아디다스, 듀퐁과 만난 스포츠 방수 이어폰, Sennheiser OMX680i by 타누키




커널형은 좀 답답해서 운동시에 쓸려고 산 젠하이져 OMX680i입니다.
정말 얼마만의 오픈형인지 꼽는 느낌도 이상하네요.
펀샵에서 복불복할 때 질렀는데 아무것도 안걸리다니 ㅠㅠ

BMW 디자인 그룹인 Designworks USA에서 아디다스와 손잡아서 만들었다는데
운동용으로 디자인이 아주 마음에 듭니다.
아이폰용 리모컨도 포함되어 있어 편하기도 하구요.


밑을 뜯어야지만 열 수 있는게 ㅎㄷㄷ


간단히 여러 이어슬리브와 쿠션, 솜, 클립들이 들어있습니다.
오랫만에 오픈형을 껴서 그런지 귓바퀴에 끼우기가 힘드네요. ㅠㅠ
제일 작은 슬리브를 껴도 겨우 걸치고만 쓰고 있습니다.


파우치도 제공되는데 등산가방에 쓰는 것같은 강한재질에 가방에 달 수 있게
구멍도 있습니다. 한쪽은 아디다스 한쪽은 젠하이져 마크가 달려 있습니다.


벨크로로 단단히 막을 수 있습니다.


이어폰 줄을 따로 뺄 수도 있을 것 같네요.
조금씩 모양을 조절할 수 있는데 완전히 고정되는 느낌은 아니지만
몇 시간정도는 모양대로 쓸만합니다.


마크도 젠하이져와 아디다스가 한쪽씩~


듀퐁의 케블라 재질의 케이블이라는데 그립감도 좋고 가벼워 좋네요.
다만 때가 탈까 걱정되긴 하는데;;


아이폰용이다보니 아이폰 리모컨 기능 그대로 쓸 수 있습니다.
아주 편해 마음에 듭니다. 전체적으로 생활방수정도의 기능을 한다니 더 좋구요.


뒤쪽에 마이크도 있는데 감도는 괜찮은듯~
전체적으로 오픈형이지만 귀에 걸 수 있으니 불안하면서도 안빠져 마음에 듭니다.
젠하이져 제품은 처음 써보는데 오픈형이다보니 특별히 걸리는 부분은 없네요.
굳이 꼽자면 무난한 점 ㅡㅡ;;? 무난하게 마음에 듭니다.
오픈형으로서 커널형만큼 들리게 볼륨을 높여 한참 들으면 귀가 아프더군요.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이어팟의 재(?)발견 2014-06-26 17:52:11 #

    ... 아이폰5를 사면서 들어있던 번들 이어폰인 이어팟을 안쓰고 있었는데 스포츠용 이어폰이었던 젠하이저 OMX 680i를 분실하면서 ㅠㅠ 자전거용으로 오픈형 이어폰을 질러야하나 하던 차에 뭔가 하나 가지고 있던 것 같은데 하며 뒤지다 나온 이어팟~ 오픈형이 이거 딱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50820
15727
491100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