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문도] 녹진녹진~ 자연산 참돔의 맛!! 뉴패밀리횟집 by 타누키




거문도 고도에 위치한 집으로 개점한지 몇주 안된 따끈따끈한 집이더군요.
거문도의 집들은 다들 맛이 비슷하다고 해서 내린 항구 바로 앞에 들어갔었는데
4일동안 한번 제외하곤 다 이집에서 먹었네요. 다 좋지만 밑반찬이 정말 ㅠㅠ)b
몇일동안 바리에이션도 괜찮았고 음식솜씨가 좋으신듯~
밑반찬은 다음에 올리기로 하고~

애기동백이려나요. 분재로 동백이 있던데 예쁜게~


나올동안 심심해서 수족관 구경이나~
참돔의 자연산과 양식 구분법이 에메랄드 반짝이나 콧구멍의 분리를 봐야한다더군요.
사진 상처럼 눈 앞의 구멍 두개가 분리되어 있으면 자연산이라는 것 같습니다. ㅎㅎ;


예쁜 돌돔도 한 컷~ 키스키스!


산낙지와 해삼, 소라가 하악하악~


설마 섬인데 잡진 않겠지? 하고 반주도 하악하악~


드디어 나온 참돔~ 얇게 썰어 나오는 스타일이더군요.
칼에 자신이 있으신가 봅니다. +_+


참돔이 1Kg에 5만원인데 싸더군요.
이제까진 비싸서 섣불리 시켜먹어 보지 못했는데 ㅠㅠ
처음 먹어본 참돔은 녹진녹진한게 정말 맛있더군요.
회인데 녹는게~ ㅠㅠ)b 추천할만 합니다. ㅎㅎ


기본이 지리라 좋더군요. 생강을 넣어 끓여 잡내를 없애 맛이 괜찮았습니다. ㅎㅎ


가격표는 이렇게~ 다만 아쉬웠던 점은 1Kg짜리 자연산은 없어서
좀 더 큰 녀석으로 내와서 7만원받으셨는데 나중에서야 고지를 받았네요.
처음 건져올릴 때 무게 재고 잡는걸 어른들이 나가 보시던데 그럴만한 이유가 있군요.
다음에 한번 더 회 먹을 때는 1.5kg정도 되는 녀석을 5만원에 해주셨구요.
(워낙 자주가긴 했으니 ㅋㅋ)
그래도 4일 다닌걸 보다시피 정말 맛있었고 깔끔해 추천할만 합니다.



핑백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8566
2883
509109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