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문도] 회양봉 전망대에서 머드리삼여까지 by 타누키




계속 오르다보니 산길이 있더군요. 그래서 그냥 올라보기로 했습니다.
영국군묘지니 안쪽에 있을 수도 있고 길이 워낙 잘 닦여있었거든요.
그런데 이 한장의 사진에서 뭔가 이상한걸 발견하셨다면...
전 정말 오싹했습니다. 안그래도 혼자 휘적휘적 다니는데 ㅠㅠ


동백터널을 지나 오르다보면 전망대에 도착합니다.
전망대는 돌아올 때 올라보기로 하고 시간이 별로 없으니 전진~


오른쪽처럼 길이 잘 닦여있는데 대부분이 묘지더군요. 길의 3분의 1정도는 되었던듯


멀리 백도갈 때 봤던 섬들도 보이고~


정말 내가 끝까지 한번 가보겠다!!라는 오기가 생겨 가봤더니
회양봉 끝자락인 머드리삼여에 도착했습니다.
길이 그래도 보일정도는 닦여있는데 낚시하시는 분들 덕분인 것 같더군요.


해국?? 벌개미취?? 색이 좋은~


이쪽은 오리똥여? 그림자로 셀카 ㅋㅋ
앞쪽 섬이 오리섬이라고 오리똥인지 ㅎㅎ
스티로폼이 엄청 쌓인건 좀 그렇더군요.


이쪽으로 돌면 정말 빠르게 삼호교에 도착할 수 있을 것 같은데
썰물에 출발했으니 곧 밀물이 될텐데 또 모험하긴 싫어서 그냥 되돌아가기로 했습니다.


길의 대부분이 동백인데 이렇게 어두운 길 구간이 대부분이고 묘지도 많아
첫사진덕분까지 합해 으스스한 산행이었습니다.


전망대에 올라 본 풍경, 나무가 많긴 하지만 그럭저럭 괜찮은 풍경이~
다만 생각과는 달리 일출몰은 보기 힘들겠더군요. 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354863
3944
49031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