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등포] 시원한 육회 한접시, 해바라기 정육식당 by 타누키




지나가다 들린 집으로 주차장은 따로 없어도 그냥 앞 도로에 대면 되서 편합니다.
점심때라 딱히 고기먹을 생각은 없어서 점심특선을 시키고 배가 심하게 고픈 상황이라
육회 한접시를 시켰네요. 점심은 육개장과 냉면인데 냉면은 직접 먹은건 아니지만
보통 고기집 냉면정도고 육개장은 매운 스타일이 아니라 고기가 꽤 많아
기름진 스타일이었습니다. 양이 많아 만족~ 다만 육개장 특유로 들어가는
고기부위가 있는게 그건 없어서 좀 아쉬운 정도??
얼큰하진 않지만 입맛에 맞으면 괜찮을 듯~

200g에 15000원인 육회~ +_+
초여름 날씨라 더웠었는데 살짝 얼린 느낌의 육회가 시원하니 좋았습니다.
다만 느낌만 그랬다는거지 실제로 냉동까진 아니고 ㅋㅋ
미리 만들어서 살짝 얼려놓은정도?
특별한 양념은 없어서 심플하게 먹기 좋더군요.


맛은 살살녹는 것까진 아니어도 15000원에 대만족스러웠습니다.
고기는 육회만 한우고 다른 구이 등은 미국산 등등이더군요.



덧글

  • enat 2012/04/22 10:58 # 답글

    간만에 들어온 타누키님의 블로그엔 음식이란 지뢰가 잔뜩....

    육회 완전 맛있죠 ㅠㅠㅠ 얼마전에 냉면 먹으러 갔다가 육회냉면이 있길래 시켰더니, 위에만 건져먹게 되더군요 ㅋㅋㅋㅋㅋ
  • 타누키 2012/04/22 14:51 #

    오랫만의 복귀시군요~ 바쁜 사람들 보면 웬지 부러운;;
    저도 바쁘(?)긴한데 영양가가 없어서 ㅠㅠ 육회는 간편하고 맛도 좋아 참 좋아라 합니다.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1862
3696
496096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