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 푸짐한 순두부 버섯(모듬?) 전골, 미스터 연지동 순두부 by 타누키




두산아트센터에 공연보러 갔다 들린 미스터 연지동 순두부입니다.
공연장 바로 옆에 있는데 주차공간은 없지만 주변 주차장이 많고
공연보러 갔다 들리기 괜찮겠더군요. 참치나 기타 집도 많았는데
이날은 밥이 당긴 날이라 ㅋㅋㅋ

유명인 사인이 좍~ 그 중 이명박 대통령의 사인도 있습니다. 오오~
총선 다음날이라 노인분들과 젊은 사람들 모두 정치 이야기가 솔솔~ ㅎㅎ


반찬은 맛있었습니다. 순두부에 넣으라고 생달걀도 주시고~ 양념마늘도 하악하악~
대체적으로 순두부는 6000원, 돌솥밥으로 시키면 7000원이고
제가 먹은 순두부 버섯 전골은 8000원에 1인분입니다.


요렇게 보면 보통 순두부에 만두, 버섯 들어갔네~ 싶은데
안은 모듬입니다;; 불고기부터 오징어, 새우같은 해물까지 ㅋㅋ
오히려 시원~한 버섯전골이라면 좀 의외일수도 있어
모듬전골이라고 하시지 싶기도 하더군요;; 이 집이 워낙 순두부 종류가 많은데
대표적인 재료들을 넣은 전골같습니다.

맛은 상당히 순한 맛인데 이것저것들어가 깔끔하게 시원하진 않지만 맛있더군요.
다만!! 이야기했듯이 모듬과 버섯의 명칭이 계속 머릿속에선 걸리는게 ㅠㅠ


돌솥밥~ 전골은 밥값이 따로인데 밥은 천원, 돌솥밥은 이천원입니다.


콩에 조에 하악하악 덜어내고~


불려먹으면 끝~ ㅠㅠ)b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메뉴도 순두부가 다양해 괜찮았던 가게네요.



덧글

  • 레드피쉬 2012/04/18 15:10 # 답글

    요즘은 한식의 주인공은 밥이라는 말이 딱 맞는듯 싶어요ㅎㅎ

    밥 맛있는곳찾기가 점점 힘드네요ㅎㅎ

    순두부는 먹어본지가 언젠지...흑흑ㅎㅎ

    돌솥밥 맛있을것 같아요ㅎ
  • 타누키 2012/04/19 18:33 #

    밥맛없으면 정말 ㅠㅠ 순두부 좋죠 하악~
  • 들렸다감 2012/06/25 21:14 # 삭제 답글

    제가 알기로는 종로5가에는 순두부집이 두곳이 있는데

    한곳은 이름이 잘 기억이 안나네요..

    종로5가역 1번출구쪽인가 이름이 생각안나네요

    그쪽은 포스팅이 없네요 ㅠ.ㅠ
  • 타누키 2012/06/25 23:34 #

    자주가는 동네는 아니라서 ㅎㅎ 다음엔 거길 가봐야겠네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6862
3696
496093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