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쎄긴 쎄구나....검색 오류 해결 by 타누키




요몇일 네이버에서 네이버 외의(공지 포스팅을 보면 네이버 블로거도 문제있다긴 하던데)
블로거들이 검색에서 제외되면서 문제가 됐었죠.
결국 네이버에서 공지를 올렸고 13일 오전에 해결된다기에 다시 검색해봤습니다.
어제 올렸던 글이 올라가있는걸로 봐서 다시 정상화된 것 같네요.


본래 한메일부터 시작해 다음파이기도 해서 네이버는 잘 안쓰긴 합니다만
(그렇다고 구글은 뭔가 한국적인(객관적인이 아니라) 느낌이 나지 않아 정이 안가고;;
포털 자체도 웹툰이나 메일, 카페빼면 잘 이용하지 않는지라..)
이번에 네이버의 힘이 어느정도인지 체감했네요.
음모론적으로 이야기하자면 그럴려고 몇일 오류를 일으킨 것 같기도 하고;;
(네이버 비판하던 이분 만화도 생각나고 ㅎㅎ, 마지막은 좀 정치적이라 그렇긴 했지만)
어쨌든 회복됐다니 다행이고 국내 1위인 네이버가 펌 등
안 좋은쪽으로 유명하지 않고 긍정적인 방향으로 발전했으면 좋겠네요.


네이버측의 공지



덧글

  • 천하귀남 2012/06/13 11:38 # 답글

    정책은 몰라도 그런걸 가능하게할 시스템은 있다는 소리이고 원래 유료등록자가 검색순위 높게 하는것에서 비롯된것이니 앞으로도 이러저런곳에서 잘 써먹을듯(?)하군요.
  • 타누키 2012/06/13 11:49 #

    아무래도 네이버가 그런 이미지가 좀;; 손가락 하나 까딱하면 이렇게 된단다??같은 느낌?? ㅎㄷㄷ
    프리미엄이야 한국 포털의 고질적인 면이라 에휴...하며 패스할 수 밖에 없을 것 같습니다. ㅠㅠ
    (그래서 중간 만화그리신 분의 해결책은 결국 정신차릴 때까지 구글쓰기죠;;)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12583
3143
518452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