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RERA] 역시 몸에 걸치는건 착용해봐야, MOMBO by 타누키




연한 색상으로 운전할 때 쓰던 선글라스가 갈라지면서 구입해봤던 카레라입니다.
스포츠형으로 곡선이 상당한데 이게 문제가 될 줄이야;;
전에 고글형까지 되는 곡선형 선글라스를 사봐서 별 문제가 없을 줄 알았거든요.
디자인과 가격(2만냥) 모두 괜찮아서 운전에선 못써도 평상시에 그냥 써보기로 했네요.


문제점은 이렇게 보면 아무 이상없는데 쓰면....곡선이라 그런가
시야 주변에 주변이 반사되어 비칩니다;;
그렇게 심한건 아니고 사용하는데 별 지장은 없지만 운전할 때
뭔가 갑자기 비치거나 하면 안되니 운전용으론...ㅠㅠ
일상용으로 살꺼면 자주나 색있는걸로 샀을텐데...


그래도 싼가격에 디자인도 좋고 마음에 듭니다.


마데 인 이탈리라는데 전 산지는 별로 안따져서~


UV도 확실하게 막아줄 것 같고~ 막쓰기 좋아 보입니다. ㅎㅎ


윗 사진에서 보듯이 싼가격이다보니 융케이스만 있는데
라코스테 케이스도 보내주셨더군요.
막쓰긴 힘든 흰색이지만 집안 보관용으로 마음에 드는 배색이라 굿~


원래있던 선글라스, 라섹하고 반년 선글라스 끼고 다니라길레 샀다가
장님용 선글라스라고 욕먹어도 꿋꿋이 쓰고 다녔던 ㅎㅎ
5년정도 썼으니 오래쓰긴 했습니다만 충격도 아니고 도수용도 아닌데 왜 ㅠㅠ
수리는 알바꿔 끼우려면 새것사는 비용나온다길레 포기했습니다;;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CK] 선글라스, 꼼꼼하게 확인하고 사야겠네 ㅠㅠ 2013-03-30 14:32:11 #

    ... 소셜에서 싸게 나왔길레 운전용으로 지른 CK1139S-011입니다. CK이기도 하고 무난하니 괜찮더군요. 저번에 운전용으로 쓸까 질렀던 카레라덕분에 좀 덜 휜 모델로 골랐구요. 황동테랑 함께 무난하게 중년틱.........하긴 안써도 아저씨 들으니까 뭐;; 다만 살짝 걱정되었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션존] 마음에 드는 연한 선글라스, SJ127S-749 2013-06-10 16:53:02 #

    ... 다만 ㅋㅋ 실제로는 저번처럼</a> 실내에서 쓰면 반사가 좀 덜하지만 있긴 한데 차안에서는 안보이더군요. 아무래도 실내등이라는 특수 상황 하에서만 그러나 봅니다. <a title="" href="http://anngabriel.egloos.com/5652958" target="_blank">카레라는 그래도 차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83714
7496
494657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