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샌드] SDHC Class10 32G by 타누키




TG-1을 사면서 용량이 큰걸 하나 사볼까 해서 지른 제품입니다.
속도는 그전의 클래스10 제품과 똑같네요. 메모리 가격이 점차 내려가서
저장용으로도 쓰고 참 좋은 듯 ㅎㅎ

다만 익스트림이 더 빠르기 때문에 저장에 좀 더 시간이 걸리는 TG-1에
익스트림을 넣고 이걸 덕구에 넣었는데 TG-1이 SDXC까지 지원한다는 걸 모르고
사버려서 ㅠㅠ;; TG-1의 저장시간이 의외로(?) 길기 때문에
좀 더 지나면 이건 또 자료용으로 만들어버리고 익스트림을 덕구에,
SDXC를 TG-1용으로 살지도 모르겠네요.
덕구가 32G까지 인식하는건 의외긴 했습니다. ㅋㅋ


딱 한번 오류가 났었는데 깜놀했네요.
덕구의 문제인지는 모르겠지만...
시간을 보면 연속되는 샷이란걸 알 수 있는데 오른쪽 나중에 찍은 사진이
오히려 파일번호는 앞서있다는걸 볼 수 있습니다.
폴더가 따로 저장되서 다행이지 겹쳐서 인식해버렸으면 정말 식겁할뻔....
덕구에 썼던 메모리 중에선 처음이었던 일이라 좀 불안하기도 하고 해서
결론은 SDXC를 지를지도 모른다는 이야기 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98507
3255
511628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