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스펜더블2] 여유 넘치는 중년들의 만담쇼 by 타누키




익스펜더블1 때는 사실 실망해서 리뷰도 안썼습니다, 그리고 2도 볼까 말까~했다가
그나마 호평이 좀 있길레 봤는데 개인적으로 좋았네요.
이제서야 여러 인물들의 조합을 좀 더 힘빼고 여유롭게 다루는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어차피 기획물로 나온거 대작만들꺼 아니면 여유롭게 만드는게 낫죠. ㅎㅎ

위트있는 대사와 캐릭터로 즐겁고 액션도 요즘 보기 힘든 추억의 시원시원한 액션이라
마음에 들었던 익스펜더블2입니다. 다음편도 꼭 다양한 섭외를 성공시키면서
만들어줬으면 좋겠네요. 추억이 없더라도 중박은 하는 작품이라 생각되며
킬링타임용 개그(?) 액션 영화 보실꺼라면 추천드릴만 합니다.
개인적으로 본레거시보다 이 영화가 더 마음에 들줄이야 ㅠㅠ(제레미 지못미;;)

포스터는 마초영화같은데 그래도 귀여운(?) 중년마초들입니다. ㅋㅋ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형님들이 같이 총쏘는 날이 ㅠㅠ)b ㅋㅋ
물론 민간인 다 있는 공항에서 저렇게 갈기는데 적만 맞는건 보너스 ㅋㅋㅋㅋ
브루스 윌리스 형님 총만 불을 안뽑는게 아쉽지만 ㅠㅠ

다른 주연들 영화는 그래도 적당히 봤는데
스텔론 형님의 람보는 하나도 안본게 좀 아쉽긴 합니다. ㅎㅎ
(하긴 록키도 하나도 제대로 안봤네;; 클리프 행어부터 보기 시작한 듯;;)
이탈리아 음식 비유 ㅋㅋㅋㅋ


저번엔 모습만 비춘 브루스 윌리스 형님 이번엔 시원하게 가세 ㅠㅠ)b
아오 우왕ㅋ굳ㅋ 다음 편에선 화끈하게 정보지원으로 멋지게 나오시길 ㅋㅋ


아놀드 형님 몸 쪼그라드신 것보니 세월이...ㅠㅠ
터미네이터 문짝뜯기 등, 멋진 장면도 많지만 이 부분에선 웬지 애잔 ㅠㅠ


척 노리스 형님....그런데 이분 영화도 안봐서;;
그래도 워낙 드립으로 유명하신 분이라 알긴 압니다. 영화에서도 직접 드립을 ㅠㅠ)b
게다가 거의 신급 실력이라 정규멤버로 들어오면 타 멤버가 할 일이 하나도 없을 듯 ㅋㅋ


이연걸 형님은 이번에 홍일점 위난과 겹쳐서 그런지 중국음식 배달하고
일찍 퇴근....ㅠㅠ


선글라스 쓰고 있을 때까지는 그래도 장끌로드 반담 안죽었네~했는데
역시 벗으니 이분도 애잔한 느낌이 ㅠㅠ
익스펜더블에 단독 악역으로 나와 어쩔 수 없긴 하지만
그래도 반담 액션은 약간 볼 수 있어서 좋았네요.


리암 햄스워스, 햄스워스가 나온데~라길레 응? 토르가?? 했는데 동생인 리암 ㅋㅋ
눈만 좀 더 형처럼 컸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지만 기럭지도 좋고 극 중 역도 괜찮고 굿~
(기럭지 드립도 ㅋㅋㅋㅋ)
반담 측 최측근도 차세대 유망주라는데 익스펜더블에서는 젊은 애들은
딱히 안키우고 이렇게 쉽게(?) 아웃시킬 수 있으니 마음에 듭니다?!?!?
앞으로도 많이 캐스팅해서 다른 작품에서는 감히 못 시켜볼 역할들 많이 시켜봤으면 ㅋㅋ


최근 액션배우 중엔 손에 꼽는 스테덤, 대머리삘만 아니면 더 인기 있었을텐데 ㅠㅠ
영화에서도 나이프 근접전 캐릭터로 참 멋진 +_+ 드립력도 좋고 ㅋㅋ


포토티켓으로 뽑았다면 딱 좋았을 최후의 만찬 포스터
어벤저스에서 적절한 개그를 섞어 좋은 효과를 본걸 봤는지(그럴리가;;)
드립개그가 일품 ㅠㅠ)b
덕의 주체들이 직접 양덕질을 해주시니 괜히 덕 중의 덕 소리를 듣는게 아닌가 봅니다.

-사진 출처는 모두 다음, 네이버 영화-

핑백

덧글

  • 푸른미르 2012/09/10 19:29 # 답글

    배신자 유다에 해당되는 인물은 없나요? (웃음)
  • 타누키 2012/09/11 01:21 #

    저도 봤는데 돈자루를 쥔 인물은 없더군요. ㅋㅋ
  • 지나가는 저격수 2012/09/10 19:47 # 답글

    역시 킹 오브 킹 덕은 양덕이라는걸 느끼게 해주는 영화입니다.
  • 타누키 2012/09/11 01:22 #

    덕질 물량으론 정말 따라올 덕이 없는...
  • 잠본이 2012/09/10 23:18 # 답글

    덕의 피사체들이 직접 덕질을... 과연!
  • 타누키 2012/09/11 01:23 #

    그런 여유가 참 부럽습니다.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93636
7496
494607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