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 첫 SK 텔레콤 이용기+2주 사용기 by 타누키




1. 우선 다른건 다 필요없고 SK로 넘어오면서 통화품질이..........................좀....
왜이런거죠. ㅠㅠ KT에서 느낄 수 없는...아니 LTE라서 그런가??!?!?!?!???
괜히 엘지에서 통화품질이 좋네 선전하는게 아니었던거?!?!?!??????

매번 그런건 아니지만 감도가 상당히 안좋을 때도 있고
하여튼 3G라서 못 느꼈던건지 이렇게 걸리적거리는 느낌이 드는건 영....
물론 통화를 많이 하지는 않으니까 하하하하하하 ㅠㅠ

2. SK는 왜 아이폰5를 안드로이드로 잡는가;;;;;;; 으잉?!?!?


3. 아이폰5는 스팸방지도 지원하지 않음......;;;


4. 새 작업실이 통신환경이 좀 별로라 잘 안나오긴 하지만 속도 우왕ㅋ굳ㅋ


그나마 초록색 뜬 와이브로 에그 속도가 이정도 나오는 곳이니까;;
에그는 시간되는데로 가서 해지 시킬 예정, 위약금도 2만냥이라니
번이해서 전국망도 안되고 매달 만원씩 나갈 생각하면 LTE테더링 하는게 낫지..


5. 드디어 멍이 없어졌다 ㅠㅠ 후보정 안해도 되고 우왕ㅋ굳ㅋ


6. 파노라마 기능
괜찮은 기능, 어두운 상황에서 테스트 하느라 좀 그런데
기능이 되면 역시 좋은 거니까~


생각보다 꽤 느리게 움직여야하는게 ㅋㅋ
조금 빨리 움직이면 이렇게 블럭이;;


꽤~~~느리게 움직여도 잘보면 블럭블럭
그래도 상당히 넓은 영역을 파노라마 할 수 있으니 쓸만합니다.
광각으로 찍어도 될 것 같지만 왜곡이 없는게 장점이니까 ㅎㅎ


7. 4에서 확 향상된 화질 ㅠㅠ 멍도 없고 ㅠㅠ
꽤 어두운 극장 안에서도 잘찍힌게 오오~~


HDR로 찍으면 깔끔하게까지 오오~~


8. LTE는 처음인데 속도 최강!!
하지만 배터리도 초광탈!! 레티나를 워낙 좋아해서 4에서도 항상 밝기 100으로
써왔는데 100으로 조금만 써도......4때는 외장배터리가 옵션이었다면
5는 필수 ㅠㅠ 물론 속도가 빠르니 다 상쇄되기는 합니다.
아이튠즈에서 와이파이가 아니면 받아지지 않는 문제는 좀 아쉽네요.
LTE가 훨씬 더 빠르고 안정적인데 와이파이가 아니라고 대용량 앱이 안되는건...

그래도 장점이 많은 아이폰5긴 하지만(빠릿빠릿이라던가 길어진 화면, 레티나,
얇고 가벼움(4에서 차이가 확!!)) 등등
우선 한두 주쯤 써본 사용기입니다. ㅎㅎ

덧글

  • 식용달팽이 2012/12/29 00:10 # 답글

    아이폰 3Gs도, 4s도 국내 첫 사용자 중에 한 명이었는데;;; 다음 번에 나올 5s(?)나 한 번 노려봐야겠어요 ㅎㅎ

    근데 5가 너무 잘 빠져서 갖고 싶긴 합니다. LTE의 매력이란 ;; ㅎㅎㅎ
  • 타누키 2012/12/29 10:50 #

    4S는 아직 쓸만하실 듯 ㅎㅎ 생각보다 손에 쥔 느낌이 꽤 좋아서 만족입니다. 속도야 뭐 ㅠㅠ)b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64507
3255
511655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