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니프] 바른 자세를 위한 헬스 메이드 요추형 의자 by 타누키




10년 넘게 듀오백의자를 써오다 이젠 반쯤 망가져서
지른 요추형 의자입니다. 요즘에 요추형이라고
허리에 덧대는 디자인이 많더군요.

우선 전반적으로 말하자면 상당히 마음에 듭니다.
역시 의자에서도 기술은 발전하네요. ㅎㅎ
색상은 거의 형광 그린인줄 알았는데 차분한 연두색이라 마음에 듭니다.


허리에 받치는게 생각보다 꽤 효과가 좋습니다.
자세도 바르게 잡아주고 듀오백에서는 뒤가 슬슬 망가지면서
쿠션을 대서 썼는데 이제 그럴 필요가 없네요.
간편히 위로 뺄 수도 있는 탈착식이라 대응도 좋구요.


특이한 기능이 있는데 바로 B.A.V시스템입니다.
엉덩이부분에 타공된 플라스틱을 댄 것인데....
항문질환 예방이나 고생이신 분들에게 좋다더군요.
전 여름에 통풍에 유리할 것 같아 선택했습니다.

다만...의외의 복병이 있었는데 추울 때는 좀 차갑습니다. ㅎㅎ
여름엔 확실히 좀 더 시원할 것 같은데 으잌ㅋㅋ 하지만 대안으로


이렇게 구멍을 메꿀 수 있는 쿠션을 줍니다.
고정이 되는건 아니지만 여러가지를 대응할 수 있게
선택지를 만들어 놓은건 좋네요. 쌓여진 플라스틱은
바퀴에 달면 바퀴가 돌아가지 않아 고정형으로 만드는 부품입니다.

듀오백이 너무 무거워서 잘 움직이지 않아 불만이었는데
고정형을 원하는 사람도 있으니 ㅎㅎ
이 의자는 다행히 듀오백보다는 가벼워 잘 움직이는게 마음에 드네요.


팔걸이 높낮이 조절이 안되는건 조금 아쉽고
레버는 높낮이 밖에 없습니다.
의자 통채로 확 기울여서 쉬지 못하는게 아쉽긴 하더군요. ㅠㅠ
다만 그만큼 뒤를 꽉 받쳐줘서 허리를 잡아주는게 꽤 든든합니다.


등판은 듀오백과 거의 비슷한 구조입니다.


목부분은 각도가 기어가 있어 딱딱 돌아가는 방식인데..
조금 더 앞으로 나오게 조절이 됐으면 어떨까 싶기도 합니다.
뒤로 좀 기대서 쉴 때는 머리가 닿는데 평소엔 좀...
목베개를 병행해서 쓰고 있습니다.


뒷판이 통으로 되어 있는게 특이한데 나사를 조절하여
기울기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바른 자세를 위해 샀던 제품이라 빡빡하게 조여서
사용 중입니다. 생각보다 등과 허리를 좋게 받쳐줘서 마음에 드네요.


핑백

덧글

  • 샛별 2013/03/19 15:34 # 답글

    이런걸 사셨으면 어디서 지르셨는지 가르쳐주십쇼 +_+ 가..가격과 함께...
  • 타누키 2013/03/20 06:15 #

    전 소셜커머스에서 지른거라;; 시니프 헬스메이드 치시면 나오실꺼에요.
    9만원대로 괜찮은 가격이라고 봅니다.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79624
3696
495689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