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웜바디스] 좀비계에도 봄바람이~ by 타누키




평소 좀비물을 즐기시는 누님이 소집하여 다 같이 본 웜바디스입니다.
로맨스물(?)인걸 나중에 알으셔서 이거 만약 폭탄이면
혼(?)내도 된다고 하셨었는데 다행히 그런 일은 없었네요.
다만 정작 좀비물 좋아하시는 누님은 실망하셨다는게 ㅋㅋ

이렇듯 좀비가 나오긴 하는데 좀비가 향긋한 봄내음을 풍기네요.
쳇 이젠 좀비마저 짝이 있다니 ㅠㅠ
그래도 좀비 영화에서는 나름 참신해보이는(네, 좀비영화 잘 안봅...;;)
소소한 씬들이 개인적으로 재밌었습니다.
약간 오글거리더라도 로코정도로 추천할만 하네요. +_+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 중 누가 좀비일까요?? ㅎㅎ


인간은 벽치고 좀비와 단절한채 살아가지만 의약품같은 전문적인건
나가서 줏어와야하는 처지인데.......출정하는 사람들이 다 젊은 애들ㅋ
아니 리더라도 군인으로 붙여주던가 해야지;;;(기지에 많더만)

어쨌든 니콜라스 홀트가 다른걸 차치하고 한눈에 뿅~~가는 총격씬
키스도 아니고 머릿 속에서 음악이 자동재생되며......
본래 로미오와 줄리엣은 무도회장에서 이었던가 가물가물한데 그럴텐데
여기선 자신들과의 전투씬에서 반하다니 ㅋㅋㅋㅋ


좀비 체액만 바르면 좀비로 착각한다는데
안바르고 다니다 사고도 나고...;;;
객관적으로 보면 참 문제가 많지만 귀여우려고 넣은거니까....;;
초반만 해도 조~~금 좀비스럽긴 합니다. 입안이 더럽기도 하고


통조림까서 먹이면서 감ㅋ금ㅋ
로미오와 줄리엣이란 이야기도 많았는데 거기에 이런 내용은 없었겠죠. ㅋㅋ
R~~이라면서 기억이 안난다는 주인공도 그렇고
대부분 이름으로 장난치기에 눈치 못채면 그냥 넘어가기 쉽습니다.


이런 짓도 해보곸ㅋㅋ 심장이 두근거리면서 점차 뽀샤시 해지는 중;;


보니라고 좀비에서 스스로 자포자기하게 되면(그나마의 생각도 멈추면)
난폭해지는 애들 빼고는 이 분이 거의 유일하게 평소에도 난폭합니다.
초반 놀래키는 역할을 톡톡히....하고 1초 퇴장;;
이후엔 느긋~~하게 관람할 수 있네요.


주인공과 단짝(?)인 롭 코드리인데
초반 설정에서 좀비는 거의 말 못하는 것 처럼 나오더니
R이야 러브러브효과로 인간화되면서 그렇다쳐도
이사람은 왜 말을 갑자기 잘하게 되는건지;;;;
뭐 그러려니~하고 봐야되는 핑크빛 영화지만 ㅠㅠ


그래도 여주인공 테레사 팔머 남친 먹고 하는 행동이라던지
위트있는 장면이 많아 재밌긴 합니다. ㅎㅎ


이게 바로 보니.....나중에 인간+좀비 합작으로 보니를 밀어버리고
러브러브왕국을 세우는데(야) 밀면서 보니들도 갱생의 여지가 있지 않을까?
라고 1초 생각하고 상관없다며 밀어버리는겤ㅋㅋㅋㅋㅋㅋㅋ
참 영화가 중2병 돋는 귀여니 소설같으면서도 의외의 구석에서 웃겨줍니다. ㅋ


영화에서 있었던가 기억이 안나는데 맘에 들어서 한 컷~

-출처는 모두 다음, 네이버 영화-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세상의 끝까지 21일] 마지레스 인생 2013-08-22 09:50:40 #

    ... 방공호에서 대비하고 있지만 브로~들만 가득한 최후는 맞이하고 싶지 않...... 파탄의 친구부부는 종말답게 자유결혼 뭐 이런걸 표방 중 친구인 롭 코드리는 웜바디스에서 부인인 코니 브리튼은 내쉬빌에서 봤었네요. 종말에도 히피히피~한 팸레, 미국인이 아니라 팸레 개그는 잘 모르겠지만 결론은 약과 히피, 피스 ㅋ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기묘한 가족] 웃픈 정재영표 웜바디스 2019-02-13 12:14:41 #

    ... 좋아하면서도 작품으로 나눠보면 호불호가 상당히 갈리는 배우입니다. 이번엔...나름 세련된 호랑이를 탔네요. 그런데 각그렌져같은 세련이랄까 호불호가 상당할 것 같은데 웜바디스를 뼈대로 일본영화풍에 한국화를 끼얹고 잘 볶았달까 솔직히 웜바디스가 2013년도 영화이고 노래라던가 좀;; 올드한 느낌이 많아서 그런지 상영관 분위기도 빵빵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롱 샷] 누나 만세! 2019-07-19 12:18:05 #

    ... 익무 시사로 보게된 작품으로 웜바디스의 조나단 레빈에 세스 로건 샤를리즈 테론 조합이라 미국풍 로코로서 기대했던 영화입니다. 그런데 의외로 메세지까지 꽤나 좋아서 더욱더 만족스러웠네요. PC에 ... more

덧글

  • costzero 2013/03/25 19:01 # 답글

    댓글 텍스트에어리어 영역의 이미지가 맘에 듭니다.
    어디서 본 캐릭같기도 한데
  • 타누키 2013/03/25 21:00 #

    감사합니다. 직접 그린건데 독특한 캐릭터는 아니니까요;; 오래전 에버퀘스트란 게임의 미국너구리입니다. ㅎㅎ
  • costzero 2013/03/25 23:32 #

    오오 엄청난 실력입니다.
    전 일본쪽 작품에서 가져오신 걸로 생각했는데 자세히 보니 한복에 한국적인
    느낌이 강해서 이상하다 생각해서 질문드렸습니다.
    부채 스타일이나 옷,왼쪽 팔의 받침이 한국 스타일이라.ㅎㅎㅎ
    건필 하십시오.

    디자인 능력이 상당히시군요.부럽습니다.
  • 타누키 2013/03/26 13:07 #

    과찬이십니다. ㅎㅎ;;
    작년 신년 스타일로 그렸다가 게으름으로 올해까지 써먹고 있네요. ㅠㅠ
  • costzero 2013/03/26 13:28 #

    웹사이트쪽 사업자라 디자인을 잘 아는 건 아니지만 이정도 능력이면 캐릭터 디자이너로써도
    훌륭한데요.
  • 타누키 2013/03/26 20:21 #

    감사합니다. ㅠㅠ;;;
  • ㅎㅎㅎㅎ 2016/10/28 18:54 # 삭제 답글

  • 타누키 2016/10/29 20:32 #

    ㄷㄷㄷ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7665
3696
495818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