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매원] 기찻길 옆 매화살이~ by 타누키




방송에서 순매원을 보고 찾아가 봤습니다.
광양 청매실농원이 유명하긴 하지만 몇번 가봐서 패스하고 ㅎㅎ
순매원은 경상도에 위치해있고 청매실 농원이 남쪽 산안에 위치해
해가 빨리 지는 것에 비해 반대 위치라 해가 잘 들어오는게 마음에 듭니다.


게다가 기차길 바로 옆이라 재밌더군요.
농장 안에 들어가 쉬는 분들도 많고~
광양처럼 2차선에 주차할만한 곳은 더 좁기때문에 축제 때는
차가 힘들 수 있습니다. 물론 광양보다 덜 유명하니 유입량은 적습니다만 ㅎㅎ
일찍 가던가 원동역에서 6-700여미터니 걸어가시는 걸 추천합니다.


전망대도 있어 찍고 있었더니
진사들이 기차가 곧 지나갈꺼라고 하길레 조금 더 기다려서 한 컷~


매화 몇 장 더~


동네에 매화농장이 꽤 있더군요.
워낙 관광객이 많아서인지 순매원 윗 농장은 닫아 놔서 들어가보진 못했지만..


딸기딸기~ 노지딸기는 마트와 달리 끝까지 익어서
하얀부분이 없는게 특징이죠. 크긴 작지만 농밀한 맛~ ㅎㅎ

요즘 소셜에서 관광상품도 많이 팔아서 그런지
각지에서 소셜 관광표지를 발견할 수 있더군요.
딸기 체험장도 주변에 있었는데 작은 시골동네 길을 통으로
통제해야할 정도 ㅎㄷㄷ
그래도 지역관광이 활성화된다면 좋은 일이겠죠. ㅎㅎ


핑백

덧글

  • enat 2013/05/02 23:19 # 답글

    기차와 매화나무... 만개했을때의 사진도 예쁜데
    매화 꽃잎이 막 흩날릴때면 레알 그림이겠어요 ㅠㅠbb
    저런 농장들에 사람들이 많이 알고 찾아간다니 다행이네요. 유지가 잘 됐으면 좋겠어요 :)
  • 타누키 2013/05/03 00:05 #

    봄꽃 놀이는 정말......점차 여행을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져서인지
    광양은 어느 귀성길보다 더 심했습니다.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00
1811
510142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