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트렉 다크니스] 베네딕트 장군님 체고시다. by 타누키



스타트렉 더 비기닝에서는 스타트렉을 봐왔던 세대가 아니라 그런지
괜찮은 SF정도 였다면 이번 다크니스는 베네딕트 컴버배치 덕분에
빵빵 터지면서 볼 수 있었네요.
SF적인 면도 중요하긴 하지만 그건 1편에서 중점적으로 다뤘었으니까 ㅋㅋ

최근에 봤던 은밀하게 위대하게와는 달리
원작을 안봤어도 괜찮은 방식으로 만들어서
무리없이 와닿는게 역시 좋은 영화답다고 할 수 있겠네요.

혹시 아직도 못보셨다면 아이맥스에서 보시길~
컨버팅했다고 알고 있는데 그래도 괜찮더군요.
베네딕트 팬이라면 7할은 나오니까 필견 ㅎㅎㅎ
게다가 혼자서 무쌍 찍는걸 보면 ㅋㅋㅋㅋ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화보시면 아시겠지만 혼자서 다 때려잡는
베네딕트 장군님 ㅎㄷㄷㄷ 솔방울 폭탄 장군도 이정도는 아닐 듯;;
나름 팬이다보니 그냥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랄까요. ㅎㅎ

사실 나치급의 인물인데 배경설명이 살짝씩만 나오기 때문에
수장 대 수장의 교감의 비중이 더 있어
우주오이 팬으로서는 괜찮았네요.
마지막 웃는 것같은 표정이 묘한게 ㅋ



커크 역의 크리스 파인, 후반 잠시 죽는데(응?)
원작을 안봐서 그런지 그 대머리 함장(그건 어렴풋이..)이
스팍이었나보네 싶을 정도로 죽이고 봅니다. ㅋㅋㅋㅋ
아 크리스 파인은 여기까지였나보네 했ㅋㅋㅋㅋㅋ
나이 든 스팍이 전혀 다르게 생긴걸 알면서도 ㅋㅋ

그런데 우리 장군님 피로 죽은 사람도 살릴 수 있으면
이건 뭐 어차피 계속 생성될테니 계속 뽑아내면
이후 시리즈에서 죽을 사람이 없을 듯;;;



여전히 논리왕 스팍역의 재커리 퀸토, 설마 미래 스팍에게 치트키를
요구할 줄이얔ㅋ 그걸 또 알려주다니 좀비피에 스포일러까지.....
엔터프라이즈호 너무하잖앜ㅋㅋㅋ



논리왕 남친때문에 속터지는 조 샐다나
아니 그전에 둘이 어떻게 사귀게 된건지가 더 가물가물해 ㅎㅎ



포스터에서도 나왔는데 이분이 왜...라고 했더니
나름 중요한 포지션이었던 사이몬 페그



조연 중에서는 그나마 사이몬 페그 빼고 비중이 좀 있는 존 조
스타트렉 이미지(?)와 다르게 대부분 인간형이다보니 아쉽긴 합니다.
원작에서도 아예 외계인이 있었던 것 같은데....
스팍은 인간이나 다름없고 스코티랑 같이 다니는 외계인은
마스코트같은 역이니 ㅋ



다 멋진데 우리 베네딕트 장군님...........................ㅠㅠ
패션 테러리스트라더니 레알인가보네 ㅠㅠ
그러니까 셜록이나 내놓으라고 ㅠㅠ
찍긴 시작했나보던데 대체 언제 내놓는거야!! 데꿀멍 ㅠㅠ



얼빠진?!?? 베네딕트 사진으로 마무리...는 아니고
좌측이 우리나라 포스터, 우측이 해외판 포스터와 비슷한 색감인데
왜 외국영화 포스터를 우리나라로 가져오면서
색온도를 바꾸는지 모르겠습니다. 스타트렉말고도 많이들 그러던데
한국와서 바꾼 푸른기 넘치는 것보다 좀 붉은 원본 색감을 더 좋아하는지라
영 마음에 안드네요. 포토티켓 뽑느라 사진 고르다보면
그러다보니 포스터는 외국 사진 뒤져서 넣는 경우가 많습니다. ㅠㅠ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스타트렉 비욘드] 데카르챠!! 2016-08-22 13:32:42 #

    ... 감독이 바뀌어 나온 리부트 3편입니다. 그래서인지 전작과 달리 좀 심심한 느낌이~ 전작과 동어반복적인 면때문이기도 합니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처럼 트레키를 위한 많은 장치들로 팬서비스를 하고 있기 하지만?!?? ... more

덧글

  • 나이브스 2013/06/18 15:23 # 답글

    런던 단체 사진 하늘에 무언가 달아가는 비행체가...
  • 타누키 2013/06/18 23:01 #

    저도 어?하고 보니 국기 ㅎㅎㅎ
  • 눈보라소년 2013/06/19 13:08 #

    아니 그게 아니고 더 오른쪽에....뭔가 우상단으로 날아가는데요 ㅋㅋㅋㅋ
  • 타누키 2013/06/19 14:42 #

    그건 너무 비행기 구름같아서 ㅋㅋ
  • 찬영 2013/06/24 23:25 # 답글

    저는 개인적으로 슈퍼맨보다는 이게 훨씬 재미있었어요 ㅋㅋ

    다음편도 살짝 기대되네요 ㅎㅎ
  • 타누키 2013/06/25 11:14 #

    다음편에는 스페이스 환타지로 돌아올 수 있기를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89523
2914
559529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