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삼채와 개똥쑥 구입기, 도리도리팜 by 타누키





그냥 지나가다가 삼채 모종이란 말만 보고 들어간 집입니다.
요즘 몸에 좋다는 이야기가 퍼져서인지 많이들 재배한다고 하시더군요.

그냥 보면 야식집인데 옆에 하우스에서 식자재와 함께 재배하시는 듯 ㅎㅎ



하나가 아니라 몇동 있으시던데 이쪽도 쏠쏠하실 듯~



식당 식자재 등도 같이 하신다더라구요.
지방답달까 재밌었네요.



집에서 우선 계속 키워보고 있습니다.
몸에 좋다는 삼채라는데 과연 먹으면서 키울 수 있을지~
난처럼 생겼는데 적당히 잘 자랍니다.



개똥쑥이라고 역시 몸에 좋다고 사왔는데
일반 쑥보다 잎이 좁긴 하네요.
가짜가 많다는데 역시나 이것도 진짜인지는 모르겠지만 ㅎㅎ
그런데 키워보니 이건 집에선 잘 안자라는지 힘드네요. ㅠㅠ
하나 남고 전멸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10529
3010
514616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