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아] 치즈듬뿍 즉석떡볶이 세트~ 더도도 by 타누키





위드블로그에서 선정되어 미아삼거리역에 있는 더도도라는
즉석떡볶이 집에 다녀왔습니다.
마침 미아 CGV도 주변에 있는지라 영화보고 식사도 하고 좋았네요. ㅎㅎ



방천골목시장 바로 옆 도봉로 8길에 있으며
주차 공간은 3대가량 있지만 한 낮에도 세워져있어서 감안하시는게~
메뉴가 바깥에 다 써져있는게 마음에 듭니다.



양념의 달인이라고 ㅎㅎ
전주 평화동 25년 전통이라는데 올라오신건지
전국에서 이 한집만 나오네요.



세트 구성은 A(2인) 떡볶이2+라면+만두+쫄면+치즈+볶음밥+쿨피스=16000
세트 B(3인) 떡볶이3+라면+쫄면+만두3+오뎅+계란3+햄+치즈+볶음밥+쿨피스=23000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지하와 걸맞습니다.



세트말고 따로 구성할 수도 있구요.



먹는 법도 프린트되어 테이블마다 비치되어 있더군요.



단무지, 물, 앞치마는 셀프~ 칠판이 정겹습니다.



오랫만에 마셔보는 쿨피스~ ㅋㅋ



2인 세트의 위엄~ 뭔가 푸릇하고 콩나물도 있고~



거기에 모짜렐라 치즈를~



익히다 투하하면 됩니다.
맛은~ 집에서 만든 맛?!?? 꽤 싱겁게 먹는 편인 집맛과 비슷할정도에
치즈까지 듬뿍 들어가니 자극적이지 않은건 좋네요.
다만 맵거나 그러진 않아서 호불호가 약간 있을 듯~
매운 맛이 조절 가능하다니 맵게 해달라고 하는게 낫겠네요.
야채가 많아 사각사각하니 개인적으로 마음에 듭니다.



튀김도 시켜봤는데 5천원에 괜찮게 나옵니다.
깨끗한 기름에 대한 자부심이 있으시더군요.



카레소금에 찍어먹으라고 하시더군요.
아무래도 튀김 자체에 간이 없으니 찍어 먹는게 맛있습니다.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는걸 선호하는데 워낙 싱거워서 ㅠㅠ ㅎㅎ



가위도 주는데 바삭하니 맛있네요.
약간~만 더 기름을 빼시면 좋을 듯~



볶음밥을 시켰는데 그 자리에서가 아니라 안에 가져가서
만들어오시더라구요. 볶음밥은 그래도 매콤하겠지? 했는데
치즈가 송송~ 맛있긴 했습니다만
음식들이 다들 간이 약해 기름이나 치즈 맛이
강하게 다가오기 때문에 감안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그래도 쿨피스와 단무지가 있어서 괜찮았지만요. ㅎㅎ

위드블로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46212
1811
5101981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