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배드2] 최강매력 빨간머리 그녀!! by 타누키





몬스터 대학교에는 사실 아쉬움이 있었다면
슈퍼 배드2는 정말....ㅠㅠ)b
올해 최고의 꿀잼 애니메이션이 아닐까 싶은게 ㅋㅋ

1편에서는 아이들을 동원해 감동과 재미를 줬다면
2편에서는 아이들에 미녀 요원까지~
로맨틱 코메디를 더해 완전 끝내줬습니다. ㅠㅠ)b
완전 제 취향 직격!! 아이에 로코로코 ㅎㅎ

다음 편에는 인크레더블처럼 만들었으면..헤헤

여전한 미니미의 인기....응?!?
더빙이 대부분이라 어쩔 수 없이 봤는데
소녀시대가 맡은 부분은 비중이 적은 캐릭터라
특별히 거슬리지는 않더군요.
연기가 필요한건 아그네스였으니까 ㅋㅋ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루가 악당이긴 하지만 1편 이후 정착해 살고 있는데
요원 한명이 찾아옵니다. FBI 그런 것도 아니고 ㅋㅋㅋ
기술력이나 돈 등 뭐 이건 넘사벽;;
다음 편에는 여기가 위기로 해서 만들어도 ㅋㅋ



그런데 그루의 팬이라는 요원 ㅋㅋㅋ
빨간머린데 매력 포텐 제대로 터지시는 분입니다. ㅠㅠ
기본적으로 팬이다보니 그루를 좋아하는 포지션이기도 하고
표정이나 행동이 완전 볼매 최애캐 ㅠㅠ)b



물론 3자매들도 귀엽고 감동적~
아그네스는 특히 ㅠㅠ
마고는 좀 컸다고 이제 맛폰하고 남친 사귀려 드는게 ㅋㅋㅋ
이디스는 대사가 별로 없으니 소녀시대가 맡아도 딱이었네요. ㅎㅎ



알콩달콩 달달하지만 꿀잼 넘치는 한편이었네요.
1편에서도 그랬지만 그루도 완전 귀요미고 ㅋㅋ
로코로코로코 만세!!(아 이렇게 현실도필..)



미니미들도 완전 귀엽습니다.
더빙판만 봐와서 가끔 한국말을 하던데
자막판에서도 제대로 된 말을 할지 ㅋㅋㅋ
하여튼 슈퍼 배드3 제발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ㅠㅠ

-출처는 모두 다음 영화-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미니언즈] 안정적인 스핀오프, 하지만.. 2015-08-04 14:42:31 #

    ... 라 말의 조합이기도 하고 ㅎㅎ) 언제 슈퍼배드의 목숨도 날아갈지 기대되더군요. 그전에 자매가 진압(?)하겠지만ㅋㅋㅋ 이렇게 쓰긴 했지만 그래도 즐기면서 봤습니다. 슈퍼배드2에서 높아진 기대치를 못따라갈 뿐...ㅎㅎ;;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마이펫의 이중생활] 반려동물 홀릭 2016-08-05 12:05:54 #

    ... 만 어른들도 가볍게 보긴 좋을 것 같네요. 어떤 분은 막 환호도 하시던데 반려동물 키우시는 분에겐 더 어필하는 듯 ㅎㅎ 일루미네이션의 신작으로선 좀 아쉽긴 합니다. 슈퍼배드들도 전체관람가였는데 아무래도 펫이 주 내용이다보니.... 톡톡 튀는 부분은 있었지만 전작들의 명성이 워낙 ㅠㅠ 그래도 펫키우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가 세계적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씽] 뻔뻔해지는 그 날까지 2016-12-27 12:26:41 #

    ... 일루미네이션은 슈퍼배드 시리즈는 좋았지만 미니언즈부터 마이펫의 이중생활까지 최근 작품들이 무난하였었던데다 근래 라라랜드로 충만했던 나날이라 심드렁했던 음악영화 장르였어서 딱히 기대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슈퍼 배드3] 아쉽지만 재밌는 가족사 2017-07-31 12:11:35 #

    ... 슈퍼배드2 이후 4년만에 돌아온 슈퍼배드3입니다. 그 사이에 미니언즈가 있긴 해도 그루의 이야기가 메인인 슈퍼배드를 더 좋아하기 때문에 기대하고 봤는데~ 재미는 있지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99771
3696
495639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