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저링] 무서운 장면이 없긴.... by 타누키





본래 무서운 영화는 잘 안보는데 평이 좋길레 한번 본 ㅎㅎ
선전을 무서운 장면 없이 무서운 영화라고 하던데
제가 보기엔 무서운 장면으로 꽉 채운 영화라고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ㅋㅋ

피 튀기거나 직접 나오지 않는 부분이 제임스 완의 전작, 인시디어스
생각나기도 하는데 그와 함께 약점도 공유하는지라
어느정도 공포영화 매니아라면 아쉬울 것 같긴 합니다.

실화기 때문에 뭔가 개연성이나 인물구성도 잘 짜여있고
끔찍한 장면은 거의 없기 때문에 한번쯤 보실만 하리라 봅니다.

그림자 ㅋㅋ 이후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베이츠 모텔에서 인상깊게 봤던 베라 파미가
여기서는 약간 신들린 능력자로 나오는데 정말 잘 어울립니다.
연기도 좋고 누님파로서 완소~ ㅎㅎ



주인공인 패트릭 윌슨은 인시디어스에 이어 여기서도 나오는게 오~
정체가 직접 인물에게 빙의해 나오고 나서부터는 조금 무서운게 덜합니다.



가족들의 연기도 다 괜찮았고 뭔가 이상한(?) 악마가 직접 나와서
이상해졌던 인시디어스보다는 낫다고 봅니다.



실제로 저주에 걸린 물건들을 모아놓았다는데
생각만 해도 오싹할 듯;;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패터슨] 일신우일신 2017-12-27 12:44:09 #

    ... 꼬마숙녀, 커서도 아나키스트라닠ㅋㅋㅋㅋ 자레드 길만은 인상이 남아있는데 이렇게 화장하니 여성은 역시 확 다른~ 영감을 줬던 소녀는 스털링 제린스 찾아보는 김에 보니 컨저링이나 월드워Z에 나왔던~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아티스트 뱃지도 참 괜찮은~ 일신우일신, 아티스트는 아니지만 일상에서도 예술과 떨어지지 않으며 살아가야 한다는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08506
3251
509308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