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암동] 아기자기한 맛있는 돈부리 맛집, 간또 돈부리 성신여대점 by 타누키




위드블로그에서 다녀온 간또 돈부리입니다.
주방장분이 일식을 전공한 요리사라고 하시더군요.



위치는 성신여대입구역에서 좀 내려오다 로데오 골목에 있는데
쉽지는 않지만 맛폰 지도에 다 뜨니까 ㅎㅎ
주차가 어려운데 CGV에 들린다면 연계하거나
유료주차장을 이용하는 수 밖에 없을 듯~
전 제일 가까운 창천프라자(1시간 3000원)를 이용했습니다.

지도 크게 보기
2013.11.2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일년 전쯤과 비교해보니 인테리어도 많이 바꾸신 것 같네요.


손님들에게 모으신건지 뭔가 학생들에게 모으신건지 빼곡한~


아기자기하니 잘 꾸며져 있더군요.
식사만큼 안주들도 꽤 많은 편이라 심야식당 느낌도 나고~


오늘의 메뉴도 있고~


방석이라던지 테이블이 많진 않아 아지트처럼 들리기 좋은 느낌입니다.


일식에는 역시 차~


에피타이저로 연두부 튀김이 나오더군요.


유부튀김처럼 튀김옷도 맛있고 정말 좋은게 ㅠㅠ)b
완전 마음에 들더라구요. 국물은 리필해줍니다. ㅎㅎ


찬들도 모두 좋았는데 김치는 매운 편, 오이는 수제로
거의 생처럼 간이 약해 마음에 들었네요.


연어 데리야끼 덮밥, 보양 덮밥을 같이 시켰다보니
재료를 이쪽에도 좀 더 얹어 주셨다고 하시더군요.
그러다보니 보양 덮밥과 거의 비슷한 ㅋㅋ


연어 덩어리가 정말 ㅠㅠ)b
재료는 삼삼하게 올려놓고 안의 밥은 양파와 함께
적당히 짭조름해 덮밥으로 조화가 괜찮더군요.


보양 덮밥은 그 날의 재료에 따라 이것저것 다 들어가나 보더군요.
메뉴에 적혔던 장어는 없어서 좀 아쉬웠지만 ㅠㅠ
새우튀김이나 굴 튀김 등 다양한게 우걱우걱~
그래서인지는 모르겠지만 연어덮밥보다
밥양념이 짠 편이었는데 그건 조금~

전반적으로 위 재료가 다 튀겨서 나온 덮밥을 먹게 되었는데
김치라던지 찬들이 환기를 잘 시켜주기 때문에 좋았습니다.


메뉴샷~ 재료나 설명을 어느정도 해놓은게 좋더군요.

위드블로그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52473
2643
51342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