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둔산] 가을 단풍 넘치는 케이블카타고 구름다리 건너~ by 타누키




대둔산에 단풍보러 다녀왔습니다. 밑도 참 잘들어있던~


바람때문에 사진으론 별론데 보기엔 참 좋았던 나무 ㅋ


레드~


멋드러진~


몇년사이 리모델링을 했나보더군요. 깔끔한~


뒤편에서 바라본 대둔산~


안도 뭔가 캐릭터들이 많고 ㅋㅋ
평일인데도 사람이 꽤 많았네요.
아침 일찍이 아니었다면 나중엔 몇시간씩 밀릴 정도였던 ㅎㄷ


날이 참 좋았는데 안개같이 밑이 뿌연건 아쉬웠네요. ㅠㅠ


시작부터 기암괴석이 멋드러진~


단풍은 많이 꼬슬라지긴 했더군요. ㅠㅠ


다른 활엽수들이 많아서 그래도 좋았던~


구름다리 도착~


초장거리 그림자 셀카~ ㅋㅋ


그림같은 풍경~


무지개같이 나온~
중국사람들이 꽤 많이 오더군요.
왠지 모르게 인식이 안좋긴 한데
여기서도 자신들 사진찍으라 통로 다 잡고 있는건 ㅎㄷㄷ
그래도 쏘리라던지 제스쳐는 열심히 취하는게 좋아보이긴 합니다.


마천대에 올라갈까~ 잠시 고민하다 멀리 안보이는 날이라
구름다리까지만 올라갔네요.


그리고 위는 단풍이 많이 지기도 했고~ ㅎㅎ


녹/주 대비 파이어~


뭔가 촬영을 했나 모르겠는데 옥탑방 왕세자 간판이 ㅋㅋ
그런데 일본인 아주머니들이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더군요.
한류의 위엄인가 재밌었던 ㅎㄷ


덧글

  • 토끼 2013/11/15 17:45 # 답글

    저도 여름에 대둔산 다녀왔는데....이리 멋지진 않았는데, 사진이 무척 좋네요. :)
  • 타누키 2013/11/15 23:23 #

    감사합니다~ 가을이라 그런가 봅니다.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580636
7496
494605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