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덕수궁] 가을 단풍이 들어가는 고궁 나들이 by 타누키




명화를 만나다 전시를 보러 덕수궁 미술관에 다녀왔습니다.
그김에 덕수궁 단풍도 보려고 했는데~ 했는데~
아직 덜들은 부분이 있네요. ㅠㅠ

아니 그래도 서울인데!! 충청도도 들은 판국에!!
아직 따듯해서 그런가...ㅠㅠ


그래도 잘 든 녀석은 또 잘 들어있긴 하더란~


당단풍이 아닌 작은 잎의 단풍은 정말 +_+)b
빨간 것도 좋지만 노랑단풍도~ ㅎㅎ


정말 큰 은행나무들~


중화전도 한 컷~


이쪽 은행나무는 아직 ㅠㅠ


파릇파릈~ ㅎㅎ


그래도 나들이 오신 분들이 꽤 많으시더군요.


이번 주에는 드려나~


수문장들 구경하는 외국인들도 상당하던~


일본분들이신가 재밌으시더군요.
우리 수문장들도 무표정으로 화답, 오오~ ㅋㅋ


덕수궁 돌담길~ 쳇


그래도 명성답게 이쁘긴 이쁘더란~


궁 바깥은 그래도 조금 더 들었네요. ㅎㅎ


덧글

  • enat 2013/11/16 12:11 # 답글

    으으 덕수궁ㅠㅠㅠㅠ 한국에 있을때 틈만 나면 산책하러 갔던 곳이라 막 그립고 설레고 그렇네요.
    아직 반년밖에 안지났는데 흑 그리운 한국... 서울...
    근데 덕수궁은 진짜 궁 안보다 궁 밖이 더 예쁘고 볼거리도 많은 것 같아요 ㅋㅋㅋㅋㅋ
  • 타누키 2013/11/16 18:57 #

    서울이 역시 참 좋죠. ㅠㅠ 얼릉(?) 돌아 오시길 ㅋㅋ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0499
3866
4943165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