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 가을 풍경 by 타누키




담양의 명물인 메타세콰이어길이 아니더라도 참 좋은~


지나가던 어느 마을, 여긴 이렇게 몇개가 놔져있던데
좋은 재활용(?)같습니다. ㅎㅎ


소쇄원 앞 개천에 왠 개집(?)같은게 있길레 뭐지 했더니
오리집인 것 같더군요. 헐...스러웠던 ㅋㅋ

퐁~


청둥오리?!?!?? 마당을 나온 닭 생각도 나고~
늠름한 눈빛이구나 너 ㅎㅎ


보통 한 색인데 이렇게 놓으니...


알~까~기~


올해까지만 해도 그냥 이런 길가의 메타세콰이어가
담양의 명소인 메타세콰이어길인 줄ㅋㅋㅋㅋㅋㅋ 따로 있었을 줄이야 ㅠㅠ;;


그래도 좋은~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22636
3944
490807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