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아스] LED 우든클락 by yes24 by 타누키




5기 파워문화블로그 기간이 끝나면서 yes24에서 선물이 하나 왔네요.
편지도 들어있고~ 매년 주는지는 모르겠지만 오오~


열어보니 시계가~ 기상용으로 쓰면 좋을 듯~


말 그대로 나무토막이 들어있습니다. ㅋㅋ


각인도 해서 주네요.


배터리 방식이 아니라 아쉽긴 합니다. ㅠㅠ
크기도 작은 편이 아니라 충분히 가능할 것 같은데 말이죠.


앞판을 얇게 가공했는지 비치는 방식이라더군요.
은은하니 마음에 듭니다.
알람도 되니 이글루스에서 줬던 것 보다는 낫네요. 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9307
1448
510307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