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로] 청음샵으로 지름신 격ㅋ퇴ㅋ by 타누키




yes24 블로그 활동을 하면서 포인트가 상당히 쌓이긴 했는데
yes24에서 파는게 딱히.........없다보니(윈도우 타블렛 좀 팔아줘 ㅠㅠ)
헤드폰을 업그레이드 시켜볼까~ 하며 청음을 하러 돌아다녀 봤네요.

이어폰 샵, 예전 반지하(?)같은 곳에 있을 때 가봤었는데
이젠 꽤 크네요. 나름 다양하게 있는~

여기서 소니 mdr-1rbt mk2 뭐 이런 계열 바로 격퇴 ㅋㅋ
소니 블루투스 셋을 쓰는지라 블투모델말고 일반 모델로
확인해봤는데 소리가....제 취향에 안맞더군요.

사실 전에 썼다시피 이 블루투스 셋이 공간감을 풀어주는 스타일인데도
답답~한게;; 헤드폰은 영향이 적고 본래 그대로 나오는 것 같더군요.
그러다보니 소니 성향 그대로라 답답해서 패스


본래 이어폰 샵에 젠하이저 제품도 많았다는데
따로 젠하이저 카페가 생기면서 많이들 뺀 것 같더군요.
모멘텀이랑 들어볼 수 있다니 ㄱㄱ~
정말 카페입니다;; 매장만 한쪽에 있다뿐이지 사람도 많고~


어쨌든 청음할 수 있게 잘 진열되어 있더군요.
목표했던 모멘텀 류를 들어볼 수 있었는데~
역시나 답답한게 영~ 게다가 오버이어형이라는데
여성이라면 모를까 귀가 어떻게 덮힌다는건지!!
겨우 구겨 넣는 수준 ㅠㅠ 디자인은 괜찮은데 말이죠. ㅎㅎ
온이어야 말할 필요도 없고;

결국은 쓰던 데논 헤드폰이나 열심히 써야겠습니다.
오버이어라 겨울에 따뜻해서 귀마개 대용 겸 음질도 개취에 딱~ +_+)b
튀어나온 디자인만 좀....ㅠ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67568
3480
535381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