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첫사랑 파티, 요조+김영하+김주원+김태호+장미여관~ 제 7회 콜라보레이션 문화파티 by 타누키




그래24에서 주최한 문화파티에 다녀왔습니다.
작년엔 일이 있었고 재작년에 콤마파티라고 다녀왔었는데 공연은 잘 봤지만
좌석 마련이 일부만 되는 등 진행에서 문제가 있어서
걱정이 많았습니다. 그런데 올해는 전문 공연장에서 하다보니
모두 좌석도 마련되어 있고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아주 좋았네요.

유니클로 악스(AX)라고 국내 최초 대중음악 전문 공연장이라는데
말이 되나 싶으면서도 뭐 전용이라면 그럴 수도...라고......되나?!??
어쨌든 전용관이라 시설이 빵빵한건 전보다 낫더군요.

광나루 역에서 조금만 걸으면 됩니다.
혹시나 유니클로 매장이 붙어있으려나 싶었는데 역시나 없ㅋㅋㅋ


내부도 잘 꾸며놨고~ 뭐 여기서 찍으면 커피를 한잔 준다는데
(공연장 밖에 커피집이 있더군요. ㅎㅎ)그건 패스하고~


캘리그래피 이벤트나~
책을 가져오면 첫사랑에 대한 글귀를 적어준다는지라 다이어리나 ㅋㅋ
그래서 글귀를 생각하고 있었는데 다른 분들보니 그냥 다른거 하시길레
오오 나도~ 했는데!! 앞앞의 분이 갑자기 일행이 안 왔다고
양보를 쭉~쭉 하다보니 제 차례....어버버 거리다가 그냥 ㅋㅋㅋ ㅠㅠ

다이어리가 아직 딱딱해서 잘 펼쳐지지 않아 힘들었다고 그러시더니
글씨 예쁘게 쓰시더군요. ㅎㅎ 워낙 많은 사람들이 있던지라
제가 생각하던 다색 캘리그래프는 아니었지만~
누구나(?) 그렇겠지만 트라우마인 첫사랑인지라 글귀는 이상하지만 ㅠㅠ;;


좌석이 다 마련되어 있는게 제일 좋았던 ㅠㅠ)b
워낙 긴 시간인지라 계속 이랬으면 좋겠더군요.


사회는 평론가 이동진씨가~ ㅋㅋ
좋아하던 분인데다 입담도 재밌었던~
싸서 불렀다고 그러시던데 매번 톡 프로그램 늦게 봐서
떨어진 사람으로서는 실제론 처음 볼 수 있었네요. ㅠㅠ


첫 타자는 요조~
다들 첫사랑을 관련해 이야기를 풀어나가서 토크도 재밌었고
공연도 좋았고 +_+)b 그런 사람이란 곡도 하나 겟~



요조 토크 첫번째
(이글루스 동영상은 언제쯤 ㅠㅠ)




요조 토크 두번째




요조 토크 세번째




두번째 토크는 소설가 김영하씨
이 분 소설은 안 읽어봐서 ㅠㅠ;;
그런데 변태 예술가 감성아 막 뿜뿜ㅋㅋㅋㅋ 대박ㅋㅋㅋㅋ
토크 중에서 제일 웃겼네요. ㅋㅋㅋㅋ
아무래도 서재에 대한 이미지랄까 확실히 그런게 있긴 있지만ㅋㅋㅋㅋ



김영하 토크 첫번째




김영하 토크 두번째




김영하 토크 세번째




세번째는 발레리나 김주원씨
전통 발레리나시라 역시나 잘...성신여대 교수시라고 하더군요.
전통 발레의 약속된 포즈라던지 재밌었던~ㅎㅎ
연습하고 바로 오셔서 복장이 이렇다고 하시더군요.

이게 하늘에 대고 맹세하는~
사랑을 고백하고 남자는 맹세까지 해야한다더군요.
헝거게임 포즈도 생각나고 ㅎㅎ


얼굴을 동그랗게 돌리는건 (당신이)아름답다는 표현~
그러다보니 남성들이 하는 포즈라더군요.


크로스해서 내리는건 너 죽일꺼 ㅋㅋ


둥글게 둥글게~하고 돌리는건 춤추자였던가?!??



김주원 토크 첫번째




김주원 토크 두번째




무한도전PD인 김태호씨 토크도 ㅋㅋㅋㅋ
첫사랑 트라우마 ㅠㅠㅋㅋㅋㅋㅋ 웃픈....크흡 ㅠㅠ
남 이야기할 처지는 아니지만 ㅠㅠ
부모님들이 아는 사이라던지 뭔가 막 공감되기도 하곸ㅋㅋ 크흡 ㅠㅠ


막 학창시절 사진도 나오곸ㅋㅋㅋ



김태호 토크 첫번째




김태호 토크 두번째




김태호 토크 세번째




무한도전으로 확(?) 뜬 장미여관
봉숙이를 대부업체 광고로만 들어왔던지라
헐 그게 이사람들꺼였어?!??했던 ㅠㅠ
나중에 다 한번 들어봐야지 했네요.
근데 정말 매력있는 분들 ㅋㅋㅋ 역시나 육중완씨 개그포즈는 ㅋㅋㅋㅋ
막 멤버 엉덩이 때리곸ㅋㅋ 흠뻑 심취한 포즠ㅋ


정말 기분 좋을 듯 ㅎㅎ



대세긴 대센 듯~



토크가 길지 않았는데 공연과 함께 날아가버렸...
아이폰 녹음인데 배터리 경고로 끊긴걸 나중에서야 알았네요. ㅠㅠ




오빠라고 불러다오하면서 일어나서 그나마 건졌...ㅠㅠ
전체적으로 5회때 공연 말고는 좀 실망해서 기대를 별로 안했던지라
아주 만족스러웠네요. 다음에도 좋은 이야기와 공연이 마련되었으면 좋겠네요. +_+)b




덧글

  • 2013/12/09 07:40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12/09 08:44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 2013/12/10 07:09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 2013/12/10 09:23 # 비공개

    비공개 답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211735
3866
493945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