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엑스] 달콤한 생초콜렛과 타르트, 교토푸 by 타누키




역시나 겨울왕국 보러 돌아다니다 소셜에 나와 구입한 ㅎㅎ
코엑스와 연결된 삼성현대백화점에 위치하고 있으며
현재는 입구에서부터 분리되어 있더군요;;
언제쯤 공사가 끝나련지~

교토와 두부(토푸)를 합쳐 교토푸라는데
잘 모르지만 뉴욕 디저트로 이름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매장에서 한 컷~
다양한 제품들이 있고 샌드위치같은 것도 팔더군요.
다른 지점은 아예 식당형도 있던데 여긴 간편한 것들만 있습니다.
가격은 좀 있는 편인데 그나마 소셜이라 한번 질러봤네요.


타르트와 초콜렛 박스~
도톰한 비닐백과 함께 포장이 다 마음에 들더군요.


초코, 딸기, 흑임자, 녹차, 단호박의 생초콜렛~
생답게 단단하진 않은 편이고 맛이 그리 강하지 않아 좋지만
역시 파우더를 덮을 정도의 말랑한 타입은 아닌지라
가성비적으로 생으로서의 개인적 취향으론 좀 아쉬운 느낌?
아직까진 후배가 만들어왔던게 젤 맛있었던 듯 ㅎㅎ


타르트 세트~
뉴욕 치즈, 다크, 초코, 유자 두부, 단호박 치즈, 녹차 치즈 타르트라는데
진득한 치즈와 함께 다들 맛이 ㅠㅠ)b

워낙 치즈의 파워가 강해 연속으로 먹기 힘들다는 점 빼곤
완전 맛있어서~~ 초콜렛과 달리 재료의 맛도 잘 묻어나오고 +_+)b
본 가격은 쎈게 좀 아쉽지만 언제 또 세일하면~ ㅎㅎ


발렌타인 데이를 맞이하야 단면 샷으로나 자가충족을 ㅠㅠ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20557
7496
494686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