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무비] everything is awsome~ by 타누키





어린 시절 레고에 대한 추억이 있다면 최고의,
아니라도 무언가 수집하는 사람이라면 추천할만한 영화인 레고무비입니다.

자막과 더빙에서 고민하다 사실 더빙에 익숙하다면
더빙을 고를만큼 화려한 분들이라는데
더빙을 거의 잘 모르는지라;;
그냥 자막을 골랐네요.
개인적으론 이쪽이 더 들어본 분들이 많아서 ㅎㅎ

영화는 미국에서 호평받을만큼 괜찮았네요.
사실 그렇게 기대는 안했는데 막판 꼬아놓은 것도 재밌었고
스톱모션을 이용했다는데 거기서 오는 재미와 규모가 상당합니다.
정말 찍으면서 죽어났을 듯~

거기에 흥겨운(?) everything is awsome~는 ㅋㅋㅋㅋ
특촬같은 느낌이라 광고를 보고 거부감이 안든다면
한번쯤 보시라고 추천드리고 싶네요.
상영관 찾기가 꽤 어렵긴 하지만 ㅠㅠ;;

더빙판에는 크레용팝도 나오나 보군요.
음원은 아직 안나왔던데 주제곡은 꼭 ㅎㅎ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The one에 대한 이야기로 거기에 평범한 인물이
그런 척한다는 변주를 살짝 넣은게 나름 괜찮습니다.
저도 알아볼만한 일부 특수 캐릭터들도 나오는게 아주 아련한~~

초딩때 정도까지 레고를 꽤 가지고 놀다가 이웃집에 물려준 기억이 나네요.
그 이후부터는 과학상자와 지아이조 이런 쪽으로 넘어가서~
어른이 되고 보니 레고는 뭐이리 비싼지 어릴적엔 뭔가 구축하고
스토리 만드는 자유도 높은 장난감이었다면
이제는 만들어진대로 따라하는 일본식 RPG같은 느낌이라 아쉽긴 합니다만
(파판도 점차 그래서 흥미가 ㅠㅠ)
그래도 그 이름값이란건 대단하죠.
이렇게 영화로 나올정도니 ㅎㄷ...

다른건 캐릭터로 나온다 싶은데 포니같은?? 저건 레고도 아닌 것 같고
그렇다고 후반에 나온 듀플로도 아닌것 같고 묘하네요. ㅋㅋ





사실 이제와서는 아무래도 통제광(?)인 아버지쪽에 감정이입이 되기도 하죠.
얼마전 그 김구라와 케이윌 사건처럼 자식이 내 수집품을 다부셔놓는다면 ㅋㅋ

그런데 후반 반전을 지나 아이에게 자유를 주며 대신 여동생에게도
출입하게 해준다고 하자 듀플로 침공이 되는 것은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
최고의 한수 아니었나 싶습니다. 결국 자신은 또 아버지처럼
자신의 수집품이 침범받는걸 싫어한다는거닠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따로 안사준 것도 아니고 너넨 니꺼만 가지고 놀면 안되니 ㅠㅠ

아무래도 이런 수집가(?)들에게는 자신만의 세계란게 확고한 면이 있기에
공감도 가고 모순도 재밌더군요.



와일드 스타일은 정말 ㅋㅋㅋ
말개그도 재밌었고 여러 짬뽕캐릭터가 잘 섞였더군요.
특히 머리를 샤라라~하고 주인공 귀머거리 되는건 ㅋㅋ
배트맨 버리는건 아쉽지만 ㅠㅠ



리암 니슨이 배드/굿 캅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형님이 이런데 어울리리라곤~
상당히 중요한 캐릭터인데다 연기도 좋아 꽤 마음에 들더군요.





배트맨은 코미디 미드에서 많이 봤던 윌 아네트
그 특유의 말장난 목소리가 여기서도 ㅎㅎ
아쉽게도 여친을 뺏기는 부분이 좀 그렇지만
까메오 수준일줄 알았더니 주연 중 하나일 줄이야 오오~



슈퍼맨과 그린랜턴도 깨알 잼ㅋㅋㅋ
이외에 다른 캐릭터들도 상당히 많이 나와
이게 스톱모션으로 저작권을 회피(?)할 수 있었던건지
과연 지불했으면 얼마나 들었을지 뭐 그런 생각도 했었네요. ㅎㅎ


-출처는 모두 다음 영화-

애들용으로 딱 좋을만한~
저도 찍고 싶은 느낌도 살짝ㅋㅋ



애가 보고 있던건 영화에 나왔던 레고가 재현이 똭~
영화에서도 부품번호가 실제 레고 부품번호라는데
거슬리지 않고(특수 캐릭터가 아니라 부품조각들이라)
오히려 레고빠가 보면 상당한 감동을 주지 않았을까 싶더군요.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나의 그루트는 어디에~ 2014-08-08 12:00:17 #

    ... 라쿤인데 그루트 좀!! 어느 별에 가면 만날 수 있나요 로켓씨 ㅠㅠ '스타로드' 크리스 프랫 선전에서 스타로드라길레 유명한줄 알았더니 자칭이었을 줄이얔ㅋㅋ 거기에 레고무비의 주인공 성우, 그녀에서의 폴이라닠ㅋㅋ 제로 다크 서티에서의 진중함과 이런 센스가 잘 섞인 모습으로 춤추고 노래하는 히어로라니 정말 유쾌하니 좋았네요. 뭔가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레고 배트맨 무비] BEST DC EVER!! feat. 판권 스웩 2017-02-14 12:17:18 #

    ... 지 더해질 수 있는지라 (어릴 때 그렇게 논 사람이 많을테니~ 지아이조 어디에 아직 있을 듯ㅋㅋ) 더 마음에 든달까~ 다음 작품은 닌자고라는데 모르는거라 아쉬운 ㅠㅠ 전작도 명작이었는데 닌자고는 과연 흐음;; 윌 아넷이 목소리를 전에 이어 맡았는데 캐릭터에 딱 맞는겤ㅋㅋㅋ 고든국장과 바바라 고든도 좋은~ 레고 무비 전통의 샤랄랄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코엑스] 오랜만의 메가박스 2017-09-24 20:38:07 #

    ... 14년 레고무비를 끝으로 리뉴얼되고서는 처음 가보는 듯한~ 꽤나 좋아졌네요. CGV에 올인하게 된 이후론 단독이 아니면~ 이번엔 아키라를 보러갔습니다. 팝콘통이 멋진~ 마블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맥도날드] 레고무비2 해피밀 2019-01-30 22:40:25 #

    ... 우선 1차~ 레고무비는 워낙 좋아하는 작품이기도 하고 배트맨 버전도 진짜 손에 꼽기 때문에 2도 기대되는데 흔히 말하는 레고 대갈치기(?)로 해피밀이 나왔네요. 에밋, 와일드스타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레고무비2] Everything's Not Awesome, But 2019-02-14 12:23:38 #

    ... 레고무비 시리즈를 너무 좋아해서 기다렸던 작품입니다. 극한직업 등 이리저리 치여서 자막판 상영은 이제 시간 맞추기도 힘든 상황이지만 ㅜㅜ 1편에 바로 이어지는 듯했지만 5년이 지난 후의 이야기로 듀플로를 잘 몰라서 그런지 레고와 듀플로가 초반 이후엔 캐릭터를 제외하고 블록으로만 보면 그리 차이가 나지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CGV용산] 플레이모빌 더 무비 부스 2019-08-22 23:24:42 #

    ... 레고인가?!?했는데 플레이모빌에서도 영화가 나오네요. ㅎㄷㄷ 뭔가 좀... 레고스럽지 않아서 그런지 비율이 어색하게 느껴지기도 하고 흐음... 레고무비는 좋았는데 과연 어떨지~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플레이모빌: 더 무비] 더빙만 아니었더라도 2019-09-14 12:00:52 #

    ... 플레이 모빌 피규어에 혹해서 봤습니다...만 전체관람가의 한계가 명확해 아쉬웠네요. 레고무비가 어른층까지 포용하는 내용을 가지고 있는데 반해 플레이 모빌은 확실히 전체관람가답다 볼 수 있습니다. 근데 그게 또 나름 신경을 안쓴건 아닌데 핀트가 나간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2021 구정 회동 2021-02-17 17:53:10 #

    ... 드도 발동하곸ㅋㅋㅋ 홍삼박스 안에 물티슈라닠ㅋㅋㅋ 임요환인줄ㅋㅋㅋㅋㅋㅋㅋ 인형구경도~ 검은 바비는 꽤나 멋지던~ 레고 사건사고 ㄷㄷ 끔찍한 혼종을 만들지 않나... 레고무비가 생각났던 ㄷㄷㄷ 야식은 라면~ 생일도 다들 1, 2월이라 케이크도 사보려 했는데 설당일이라 무리무리~ 쥐포도 냠냠~ 문어도 냠냠~ 배달은 설연휴여도 많이 ... more

덧글

  • 넹버는 2014/03/16 10:10 # 삭제 답글

    저도이거 어제 봣어요.다행이 상영중이라고 꼭 봤어요.어제이모랑 영화보다가 다보고 중간에 코미디가 나와서 이모랑제가 살짝 웃긴했어요.그리고 다본다음엔 피규어하나 사주고 정말 즐거운 영화관람이었고요. 3d로 봤어요.
  • 타누키 2014/03/16 13:03 #

    아직도 상영하다니 다행이네요. ㅠㅠ
    피규어까지 얻으시다니 최고였을 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97420
2990
535643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9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