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부가주] 달달하고 매력적인 고량주 by 타누키





인천 차이나타운에서 사온 고량주인데 작은 병이라
가격도 괜찮았고 공보가주 뭐 이런 가짜(?)가 있다는데
진짜인 것 같기도 하고~ 중국물건은 참;; ㅎㅎ

어쨌든 39도에 (주)고려씨에프엘라는 곳에서 수입했다고 써져있네요.
물이 60%, 고량(수수)가 30%, 소맥(밀)이 5%
대맥(보리)가 3%, 완두가 2%입니다.

친구들과 나눠 마셔봤는데 여성진에선 불호가 ㅎㅎ
향이 그리 좋지 않다고 느끼는 것 같더군요.
개인적으로 중국집에서 고량주 몇번 마셔보고 별로라 생각했는데
이 술은...정말 손에 꼽을정도로 마음에 듭니다.

우선 향도 처음엔 살짝 꼬릿할 수도 있는데 바로 상당히 달달한 향이
뇌를 자극하는 것 같이 엄청나게 올라오는게 ㅠㅠ)b

향도 좋고 맛도 39도에 비해 그리 강하지 않은데다
곡주라는 느낌이 팍 드는게(우리나라 백세주같은 맛관 전혀 다르지만)
아주 맛있더군요. 전체적으로 잘 익어 알콜이란걸 못 느끼게 할 정도로
새콤달콤 농익은 맛이 최곱니다. 차이나타운에 다시가면 꼭 구해야할 듯~





덧글

  • 찬영 2014/04/06 17:25 # 답글

    공부가주를 먹으면 공부를 잘할수 있을까요....;; 죄송합니다.

    맛있어보이네요 ㅋㅋ
  • 타누키 2014/04/07 12:41 #

    공자가 제자들을 위해 빚은 술이라니 약간은 효험이 있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ㅎㅎ
    가격도 싸고 꽤 마음에 들었습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94506
3251
509306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