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미로 즐기는 영화에 대한 잡담 by 타누키





Sdam님 포스팅에서 보고 공감되서 올리는~ ㅎㅎ

1번 영화가 취미인게 뻔하다?

개인적으로 인간관계가 폭넓지 않아서인지;;;
뻔하다고 태클건 적은 다행히 없는 것 같네요.

오히려 취미가 없다고 부럽다고 한 사람들은 있어서
대체 취미란게 없을 수가 있는 것인가!!
무슨 재미로 사나!!라는 생각도 해봤지만
열심히 연애도 하고 공부도 하는걸 보면 아....이래서....ㅠㅠ 크흡

Ps. 만일 그러한 사람을 만나면 어떨까...생각해보면
또 하하하 그렇죠...라고 넘어갈 듯?
숨겨왔던 나~의 관람횟수라던지 블루레이 모음 계획인가를
들려줬다가는 당장에 일반인의 오타쿠 척결!! 판결을 받기 쉬운지라....
(질문 자체가 일반인 전용이니;;)


2번 영화를 좋아한다면 이건 봐야지!!

영화관파인 저로서는 안그래도 볼 여건이 쉽지 않아서 가볍게(?) 씹고 넘어가고;;
어느 취미나 이런 이야기는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는게 답이랄까..
물론 관심이 있는 분야라면 메모를 해놓고 나중에 찾아보기도 합니다. ㅎㅎ
리플에서 오랫만에 봤던 명작이 ㅠㅠ)b
(물론 나도 여기서 벗어날 수 있느냐...라고 한다면....;;;;;;;)

Ps. 언제봐도 불레표 피자는 대체 저게 심각하다는 정도면
저쪽 일반인들은 얼마나 요리를 기본적으로 한다는거야??!??라는 생각이 듭니다.


3번 제!일! 좋아하는 영화가 뭐야?

잡식파인데다 줄세우기 싫어하는 저한테는 정말 ㅠㅠ
장르마다 꼽으라고 해도 힘들더군요;;
내 자식도 아니지만 이 녀석은 이런 매력이 저 녀석은 저런 매력이 있는데
어찌 한 자식만 고르라고 하시옵니까~ 하고 데꿀멍하는 편;;
영화관파다보니 그때 그때마다의 점수 등폭도 심한 편이고 ㅎㅎ

다만 주변보면 연예인이라던지 순위세우기는 보편적으로
좋아들하는 것 같더군요. 어려서부터 안해 버릇하니
개인적으로 적응안되는 것 중 하나입니다.


4번 영화를 잘 안다니 추천 좀!!

친구들과 영화 평점 매겨서 영화 선호도나 한번 모아볼까 해서 왓챠에 들어갔다가
다들 평점 중구난방으로 난리났던 기억이....ㅎㅎ
(그나저나 왓챠 탈퇴하기가 없...?!??? 친구놈 날 속였(?)겠다...)
정~~~말 사람 취향 다 달라서 오래 본 사람일 수록 말을 아끼게 됩니다.
(물론 그전에 시행착오로 친구들 데려갔다 사죄(?)한 적도 여러번.....ㅠㅠ)

그래도 최종적으로 게임 오타쿠와 영화 오타쿠 중
그나마 이미지가 영화 오타쿠가 나아보인다고 승리?!???했스......하하하하

역시나 뭔가에 빠지면 일반인 눈에는 영락없이 그냥 오타쿠 이미지가
씌워진다는게 슬플 따름입니다........................ㅠㅠ
이 덕후!!라고 까이고 밟히고 ㅠㅠ
그나마 모임의 형이 루리웹 게임덕이란게 밝혀지면서 동지가 늘었.....

뭐 고대적 인간인지라 '진짜' 오타쿠에는 멀고도 멀었다고!!라고
말하는생각하는 것 부터가 오타쿠가 맞는 것일지도 모르겠지만요. ㅎㅎ


강적은 회피가 답입니다.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부천] 5월 회동 2014-05-26 11:29:03 #

    ... 어메이징 스파이더맨2 보러 모였던~ 정작 3명만 보고 나머지는 나중에 모였지만 ㅎㅎ 보고나선 역시 영화 취향은 맞추기 쉽지 않네 싶던 ㅋㅋㅋ 헛개나무족발집, 물도 헛개수고 족발도 그렇다는데 담백하니 개인적으로 찰지고 괜찮았던~ 물론 담백한거 안좋아하는 인원이 많아 ... more

덧글

  • 소시민 J 2014/05/20 11:25 # 답글

    2시간만 버티면 자연히 물러갑니다.
    (각성했다면 30분.)
  • 타누키 2014/05/20 21:47 #

    뭐 그정도까지 버티는 사람도 거의 없죠.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51658
13155
483119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