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맨 : 데오퓨] 대담한 리셋 by 타누키





엑스맨 : 퍼스트 클래스도 만족했는데 데이즈 오브 퓨처패스트 역시
새로운 방향에서 상당히 좋았습니다.

브라이언 싱어 감독이 다음 편도 맡는 것 같은데 기대됩니다.
쿠키 영상에 나온 캐릭터인 아포칼립스라는데
원작을 안봤지만 케네디도 뮤턴트로 만들더니......

이제 개봉 일주일도 넘어갔으니 살짝 쓰자면
만화에서 영화로, 이제는 엄청난 흥행을 이끄는 시도지만
만화나 소설에서도 쉽게 쓰기 힘든 리셋을
돈X랄인 영화에서 떡하니 써버리다니 ㅋㅋㅋㅋ

그만큼 다시 써도 돈이 된다는걸 뜻하기도 하겠지만
과거를 싹 정리하고(정리된다는 것 자체도 시리즈가 되니 하악하악)
이제 마음껏 주무를 수 있는게 정말 마음에 들더군요.

거기에 적절한 캐릭터로 스토리적으로도
리셋에 만족스럽게 뽑아져 나와서 +_+)b

특히 제니퍼 로렌스의 미싱링크가 살짝 아쉽긴 하지만
훅 넘어가서 사이에 낀 레이븐/미스틱을 연기한게 캬~
스칼렛 요한슨처럼 여기저기서 많이 보이는데
차기 누님 후보로서 기대되는 재목입니다. ㅎㅎ

Ps. 아이맥스로 개봉하겠지하고 왜 안 열리지하다가
나중에 알고서 겨우겨우 누가 취소한 명당자리 잡아서 스타리움에서 본 ㅠㅠ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영감님들 아재들 앞으로도 계속 힘내주길 ㅠㅠ
리셋으로 시리즈의 수명이 상당히 늘어났는데
어떻게 하려나.....

어쨌든 이번 리셋으로 로그나 진, 사이클롭스까지 모두 살아난 것 같으니
다음 시리즈도 상당히 기대됩니다.



에반 피터스의 퀵실버는 이건 뭨ㅋㅋㅋㅋㅋㅋㅋ
극장에서 완전 빵빵 터지게 만들어준 장본인 ㅋㅋ
이러기 쉽지 않은데 극장에서 다들 터지는게 ㅋㅋ
뭔가 김희철스러운 느낌??
음악들을 때는 정말 ㅋㅋ 이런 캐릭터가
어벤저스 2에서는 다크하게 나오는 것 같은데 과연 적응 되려나;;

음악은 개인적으로 대체 그렇게 빠르게 움직이면서 제대로 나오는거면
엄청 빠르게 리핑해서 가지고 다니면서 듣는건가 싶기도 하고~
메그니토와 관계있다는데 어떻게 시리즈에 녹아들지 기대됩니다. ㅋㅋ



제임스 맥어보이, 이번엔 잘생김을 무기로 능력을 커버한다!! ㅋㅋ



마이클 패스벤더, 매그니토 헉후헉후
미스틱을 그자리에서 죽인다는건 말도 안되는(아니 그 피와 골수는 어쩔...)
오류로 보이지만 그러면 어떠하리 헬맷만 쓰면 무장완료~
그런데 그 옆의 잠자리 날개같은건 뭔지 잘...



할배들에 치여 과거까지 날아오는 울버린 역의 휴 잭맨
어후...이분 몸은 정말 ㅋㅋㅋ 엉덩이 서비스까지 ㅎㅎ
스트라이커는 살아남았으니 아다만티움은 그대로 이어지겠지 싶더군요.
뼈 울버린은 싫어 ㅠㅠ

혼자만 리셋된 과거를 알고 있다는 설정이 오~
물론 교수와 금방 다 이야기하겠지만
원래 만화지만 이젠 만화적인 방법을 쓴다는 점에서
영화로서만의 엑스맨을 뛰어 넘은 것 같아 꽤 마음에 듭니다.



2011년의 퍼스트 클래스까지만해도 제니퍼 로렌스에 대해 큰 감흥이 없었는데
(브로맨스보느라.......음?) 헝거게임이나 실버라이닝 등에서 보고
정말 멋진 배우다 싶은~ 초창기인 윈터스 본을 언젠간 봐야하는데...
어쨌든 이번에도 상당한 액션과(직접인지는 모르겠지만ㅋ) 함께
스토리의 중추로서 해결해 나가는게 오오~
원작에선 어떨지 모르겠지만 미스틱의 배역비중이 이정도라니 ㅎㄷ



키티 역의 엘렌 페이지
키티가 이런 능력까지 있었나;;
체구도 그렇고 귀염귀염상이라 어울리긴 하는데
뭔가 체술쪽은 다 포기한 느낌의 뮤턴트로 바뀐 듯??
뭐 리셋했으니 또 바뀌면 되지만 ㅋㅋ



스톰 역의 할리 베리, 세월이 제일 많이 느껴지는 ㅠㅠ
급사하는 것도 안타까움 ㅠㅠ



트라스크 인더스트리라니 스타크 형님ㅋㅋㅋㅋㅋㅋ
볼리바라니 누군지는 모르겠지만 한창 잘나가는 피터 딘클리지가 맡아서
이중적인 의미가 잘 조합되더군요.
제니퍼 로렌스의 눈물까지 캬~



판빙빙이 분한 블링크는 자료사진에 없어서 본인 셀카에서 줍줍
분량은 적지만 상당히 흥미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어서
관심이 가더군요. 갈 수 있는 거리가 그리 멀지 않은 것 같지만
연계기술로 구현시킨 것도 멋드러지고~



흡수하는 능력자로 보이는 비숍 역의 오마 사이
마지막 센티넬 공격을 흡수하는 듯하다가 터지는건 오~
한명어치는 받아서 역공하는 것도 보여줬으면 좋았을텐데....
이외 다른 멤버들은 잘 몰라서 패스 ㅋㅋ



센티넬의 경우 깡통로봇으로만 기억하는데 원래 철로 안만들었었나....;;
어쨌든 그 시대에 그 성능이라니 말도 안돼.....ㅋ
미래 버전의 다크다크한 비전도 상당히 좋았고
이번엔 막아냈지만 새로운 시대에 나올 센티넬도 기대되네요.
뭐 이렇게 해결했으니 뮤턴트들이 가지고 노는 센티넬이 될 것 같지만...ㅋ



제니퍼 로렌스 짤로 마무으리~
스칼렛 요한슨하고 같이 하나 찍으면 재밌을 것 같은데...
그러니 영화사들은 콜라보 좀.....ㅠㅠ

-출처는 모두 네이버, 다음 영화-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어벤져스2] 부끄부끄 간질간질 2015-04-30 12:20:44 #

    ... 제임스 스페이더!! 모션까지 똑같아서 정말ㅋㅋㅋ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배우인지라 꽤 좋았네요. 울트론이 초창기라 약한 면이 많은데 리타이어(?) 시킨건 좀 아쉽기도~ 엑스맨2에서의 센티넬까지는 아니더라도 샤워한 값은 해야지 보스 ㅠㅠ 토니 스타크에 발끈하고 어벤져스에 몰두하는건 자식다워 좋더군요. 사실 안그랬으면 원전만 조작해서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터미네이터 : 제니시스] 사라 코너를 위한 리셋 2015-07-09 15:20:04 #

    ... 큼 예외적 상황이라 퉁치고 넘어가는게 또 나쁘지만은 않네요. 엉킨 시리즈를 어떻게 해보려다 3, 4꼴이 나버렸으니 어느정도는 이런 기개(?)를 보여주는 것도~ ㅎㅎ 데오퓨도 그렇고 요즘 여기저기 많이 쓰이다보니 익숙해져서 그런가 리셋에 관대해진 감도 있구요. 존 코너 겸 터미네이터 T-3000 역의 제이슨 클락 존 코너는 사실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엑스맨 : 아포칼립스] 실망스러운 스케일과 마무리 2016-05-27 14:24:50 #

    ... 와 전혀 어울리지 않는 스케일과 위기감이............;; 전작에 잘 먹히는 부분을 너무 늘려서 때우는 느낌도 있고 정작 중요한건 대충 넘어가더군요. 차라리 데오퓨가 훨씬 아포칼립스 분위기가 났던 듯;; (뮤턴트 입장에서겠지만 ㅎㅎ) 오히려 스토리는 소소하니 얽히는 맛이 있어 시놉시스 상에서는 괜찮았을 것 같은데 찍어나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엑스맨 : 다크피닉스] 말괄량이 진 그레이 2019-06-11 12:21:05 #

    ... 이정도 말괄량이(?) 사건을 치려면 아예 청소년을 썼어야 하는거 아닌지;; 사이클롭스 역의 타이 쉐리던을 압도하는 피지컬을 가지고 그러니까... 거산사 누님 ㅜㅜ 데오퓨까지는 진짜 역대급 시리즈가 될 줄 알았는데 ㅜㅜ 이 모든게 머머리 아포칼립스때문..ㅠㅜ 어쨌든 그래도 폭스 시리즈의 마무리이니 보내주려면 봐야~ ㅎㅎ 마이클 ... more

덧글

  • 천영유희 2014/05/28 19:22 # 답글

    스트라이커가 미스틱이던데.. 아다만티움 과연 어떻게.될까요
  • 타누키 2014/05/28 19:28 #

    복사해서 권한을 이용해 울버린을 구해냈으니 진짜 스트라이커는 아마 잘 살고 있을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ㅎ
  • ㅇㅇ 2014/05/28 19:58 # 삭제 답글

    잠자리 날개는 퍼스트 클래스에 나왔던 엔젤의 날개인 듯합니다. 데이즈 오브 퓨쳐 패스트에서는 죽었다고 나오는...
  • 타누키 2014/05/28 21:16 #

    찾아보니 여기선 트라스크한테 다 죽은걸로 나오나 보네요.
    퍼클이 가물가물하다보니 이리 다 죽었을 줄이야...
  • 찬영 2014/05/29 10:33 # 답글

    환상적인 캐스팅과 정말 재미있는 스토리때문에 최근 본 영화중에 가장 좋았어요.

    엑스맨 3편이 너무 병맛이라서....

    퍼클하고 퓨쳐패스트 사이의 이야기도 궁금하긴 하네요 ㅋㅋㅋ

    죽어가는 엑스맨을 다시 살려놓은 브라이언 싱어 !!
  • 타누키 2014/05/29 12:51 #

    다음 작품도 80년대인가 과거 이야기라고 하더라구요.
    웬일로(?) 브라이언 싱어감독이 본실력을 보여준 것 같습니다.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161735
3866
493944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