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멘탈리스트] 드디어 부농부농~ by 타누키





능청능청 제인이 드디어 ㅠㅠ
로코같은 스토리였지만 6시즌만에 고백을 했네요.
이대로 행복~하면 좋겠지만 레드존 다시 나올 것 같은 ㅎㅎ
'헐 님 다시 부농부농? 내가 죽이러 감'하고 ㅠㅠ
발암이겠지만 항암커플 둘만 봐도 좋을 듯~

초가 끝까지 눈치채지 못하는거나 주변 모두 로코에 딱 ㅋㅋㅋ
하아~ 자격지심에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는게
막 감정이입되서 ㅠㅠ 제인정도면~하면서 쳐다봤는데
그래도 역시 제인이니까 그런 짓도 했네요. ㅠㅠ

능청능청 사이먼 베이커나 믿-음직한 로빈 튜니나 ㅎㅎ
둘 다 참 좋아하는 캐릭터라 멋드러졌었네요.
7시즌 언제 기다리나~~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69658
13155
4831210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