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r] 그녀가 필요하다 by 타누키





사만다가 필요하다.
언제쯤 저런 AI가 나올까?
나만의 사만다가 아니더라도
나를 공유하며 나아갈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사만다로 인해 추스르고 일어난 테오도르처럼
뮤즈든 뭐라고 부르던 그런 사람이 필요하다.
아니 그렇기 때문에 사만다가 필요하다.

그러니 이제 주변을 둘러보고 행복해졌으면~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테오도르 역의 호아킨 피닉스
영화에선 아무래도 선후배같은 사이로 결혼을 시작했다가
테오도르는 대필작가로, 전부인인 캐서린은 잘나가는 작가가 되면서
여러가지 이유로 헤어지는걸로 나오는 것 같은데
자세히 나오지 않는게 상상의 나래를 펼칠 수 있어 좋더군요.

결국은 스스로 바뀌어야 한다는 것인데 이게 쉽지 않으니
계기를 찾고 뮤즈를 찾는거겠죠.
AI에서 뮤즈를 찾고 있는게 서글프지만 ㅠㅠ

마스터에서의 연기도 워낙 좋았지만 여기서
거의(?) 원탑이다보니 더 돋보입니다.



워낙 매력적인 목소리라 누군가...하고 스탭롤을 봤더니
스칼렛 요한슨 누님 ㅠㅠ
와 정말 대단합니다. 목소리로 이렇게 연기를 ㅠㅠ

마지막 삭제 당하긴 하지만 테오도르에게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해주고 떠난게 아닌가 의심될 정도,
결국 모든 걸 알려준다는 것에서 실제 연인이 될 수 없었던 사이라는게
묘합니다. 실제 인간관계에선 그렇게 되기가 불가능에 가까우니..

그러니 이런 OS야 말로 꼭 필요한 미래로서
시리를 더욱더 개발해야~ 물론 한국어 장착은 필히;;



전부인으로 나온 루니 마라
조각미녀로서 너무 예쁘게 나와서 테오도르의 주변은
정말 말도 안된다는ㅋㅋㅋ 감정이입을 떨어뜨리는 주범 중 하나
필모를 봤더니 밀레니엄의 그 드래곤 타투녀라니!!
거기서도 매력적으로 봤지만 짧지만 느낌이 강렬한 미녀~
테오도르 이 말도 안되는 녀석 ㅋㅋ



소개팅녀로 나온 올리비아 와일드, 이름답게 사자상 미녀로
정말 적극적이었는데 말도 안되게 파토 내버린 테오도릌ㅋㅋ
보는 사람이야 재밌었지만 충격 제대로 였을 듯 ㅠㅠ



오랜 친구들로 나오는 에이미 아담스와 맷 레쳐
사실 주변 인간들은 모두 염장지르느라 바빠서 ㅋㅋ
(길거리에선 모두 혼자라는데서는 그나마 위안을 ㅠㅠ)
물론 후반에는 뒤집어 지지만 그거야 진행 과정에서 보여준
어긋난 성향, 취향 등에서 그렇게 될 것 같았죠.



관리자로서 약간 백인백치 캐릭터로 나오던 프리스 프랫
이와중에선 제일 염장 캐릭터 ㅋㅋㅋㅋ
더블 데이트까지하고 재밌는 캐릭터였네요.



사만다와 헤어짐으로 깨달음을 얻었으니....
주변의 에이미와 잘 되었으면 합니다.
(그러고보니 극 중에서도 에이미, 실제로도 에이미네 ㅎㅎ)
동굴에 처박혀있는 테오도르에게 계속 빛을 쬐여주기도 하고
전남편과 달리 성향도 맞고 둘이 작업하는 것만 봐도 달달해지는게~

역시 사만다와 잘 되었던게 자신에 대해 많은걸 알고 있다는 점에서
출발한다고 보는지라 오랜 관계를 맺고 드러난 부분이지만
잘 알고 있는 에이미가 테오도르의 곁을 채워줬으면 싶더군요.

이번엔 자신을 강요하지 않고 선을 지키면서........라고 할까보냐 ㅠㅠ
이거 할렘물같은 느낌이 ㅠㅠ
좀 평범한 사람들로 채워넣으라고 감독양반아 ㅠㅠ
수많은 her로 둘러쌓여있는 남주라니 ㅋㅋㅋ

이거 아카마츠 켄에게 맡겨도 재밌을 듯 ㅠㅠ
사실 오래전에 아이러브써티로 로봇 할렘(?)물도 그렸고
그 이후부터야 종일 할렘물만 그린 양반이니....
소꿉친구(?)부터 AI, 츤데레(?) 전여친, 사자타입까지 다양!!(퍽퍽)



오스카 시상식에서 들었는데 뭔가~했더니 여기 나오는 노래더군요.
카렌 오라는 가수가 불렀다는데 극 중 사만다 목소리와 엇비슷해서
사만다가 부른 줄;; 스파이크 존즈 감독의 친구이자 전 여친이라고;;

-출처는 모두 다음, 네이버 영화-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나의 그루트는 어디에~ 2014-08-08 12:00:17 #

    ... 어느 별에 가면 만날 수 있나요 로켓씨 ㅠㅠ '스타로드' 크리스 프랫 선전에서 스타로드라길레 유명한줄 알았더니 자칭이었을 줄이얔ㅋㅋ 거기에 레고무비의 주인공 성우, 그녀에서의 폴이라닠ㅋㅋ 제로 다크 서티에서의 진중함과 이런 센스가 잘 섞인 모습으로 춤추고 노래하는 히어로라니 정말 유쾌하니 좋았네요. 뭔가 막장스러운 가족이야기가 ... more

  • 타누키의 MAGIC-BOX : [블레이드 러너 2049] 전기양의 꿈 2017-10-18 12:04:53 #

    ... 사랑에 희생하고 여성도 마찬가지인건 좀 아쉽긴 했네요. 물론 리플리컨트라 더 그렇게 '설정'되었을 수는 있겠지만... 모든 것이었던 상대가 자신은 그렇지 않았다는건 HER가 생각나기도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커스터마이징과 관계, 시간을 쌓아 감에 따라 유대감이 생기는 진화를 보면 초식남과 혼생의 시대에 이런 장치라도 어서 빨 ... more

덧글

  • 오오 2014/06/12 12:25 # 답글

    테오도르: OS가 연인보다 낫지, 넌 어떻게 생각해, 사만다?
  • 타누키 2014/06/12 13:16 #

    대리역 구해왔을 때는 정말 ㅎㄷㄷ
    사만다는 됐으니 시리 목소리를 스칼렛 요한슨 목소리로 바꿔줬으면 좋겠습ㄴ.....;;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390935
4088
475412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1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