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월드컵] 코스타리카 1:0 승리 vs 이탈리아 by 타누키





와...설마 코스타리카가 이기랴 할 정도로
전반 이탈리아가 계속 두들겨 댔는데 44분에 넣더군요.
부폰도 못막는 골대 맞추는 슛 ㅎㄷㄷ

패널티 의혹이 불었던 장면 바로 다음이라
나름 통쾌한(?) 맛도 있었는데 오늘 정말 잘 안불면서 심판은 일관적인 듯 ㅎㅎ

그나저나 후반으로 가면서 남미(?) 팀으로서 코스타리카 정말 날아다니네요.
체력이나 스킬이나 정말 대단한 듯 상당히 좋은 성적이 기대됩니다.
게다가 잉글랜드는 이로서 자동탈락ㅋㅋㅋㅋㅋㅋ





덧글

  • 다져써스피릿 2014/06/21 03:55 # 답글

    경기를 아직 못 보고 점수만 봤기에 저는 "혹시 이탈리아가 잉글랜드 물먹일려고 일부러 설렁설렁한거 아닐까" 생각이 다 들더군요ㅎㅎㅎㅎㅎㅎ 일반적으로 생각할땐 이탈리아가 코스타리카를 밟아줘야했고, 그래야만 잉글랜드에게는 경우의 수 가능성이 좀 남았을텐데 말이죠ㅎㅎㅎㅎㅎㅎㅎㅎ
  • 타누키 2014/06/21 13:51 #

    루니가 한골넣었으니 그걸로..... ㅠㅠ
  • 함부르거 2014/06/21 05:36 # 답글

    의문의 판정 이후 골 넣는 거 보니 통쾌하더군요. ㅋ
  • 타누키 2014/06/21 13:51 #

    시간대가 딱이었죠.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80862
3696
496063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