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월드컵] 벨기에 1:0 승리 vs 대한민국 by 타누키





퇴장 먹고 10:11이라 혹시나~하고 기대는 해봤지만......
베르통언 쇄도 골 ㅠㅠ
그래도 박주영과 정성룡을 빼니 팀이 달라진 듯한 느낌 ㅠㅠ
물론 벨기에가 2군(?)에 호주심판의 비호가 좀 있긴 했지만 ㅠㅠ
비기지도 못하네요. 후우....



김승규 선방 정말 많았는데 막으면 뭐하나
쇄도를 따라오는 수비가 없는데....ㅠㅠ
이로서 끝났네요. 1무 2패라니 에휴..
아르헨티나나 응원해야지 ㅎㅎ



추가, 이번 월드컵은 안정환 딥빡해설 ㅋㅋㅋㅋ
워낙 국대해설하면 좋은 이야기만 많이 나오는지라
그래도 나름 좋았네요. 아빠 어디가 이후 다음 월드컵에서도 나왔으면 ㅎㅎ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12382
2343
520264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