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자 터틀] 유쾌한 10대 히어로! by 타누키





원래 채티한 히어로로는 스파이더맨이 있고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에서 어느정도 보여주긴 했지만
혼잣말(ㅠㅠ)의 대가이고
그룹으로 시끌벅적한건 닌자거북이들이 기억에 남아있는데
영화에서 잘 구현해줘서 마음에 듭니다. ㅠㅠ)b

마이클 베이라는 이름이 들어간게 걱정되긴 했었는데
개인적으로 기대를 많이 줄여서인지
메간 폭스나 거북이들 비중도 괜찮았고 재밌었네요.
추억도 돋고 팝콘 무비로 좋았던~
다만 일본풍이 상당히 많이 나와서 감안하셔야 할 듯 합니다.

마지막에 드디어 거북이 봉고도 나오고 ㅋㅋ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사실 단편적으로만 기억이나서 원래 이런 스토리였는지는 모르겠는데
스토리 개연성(응?)도 나름 괜찮게 연결되고(외계 스토리는 안봐서 ㅎㅎ)
뭔가 실사판 케로로 중사같은 느낌도 나는데
(라파엘은 기로로, 마지막 고백은 정말 ㅋㅋㅋㅋ)
징그럽지만 대신 표현력이 좀 더 나오는 것도 같고 ㅋㅋ
10대다운 개성들이 잘 나와서 좋았네요.



광고를 안봐서 액션도 꽤 만족스럽게 봤습니다.
처음 지하철은 완전 오글오글이었는데
특히 이 설산씬은 거북이 액션에 최적화된게 즐거웠던~



에이프릴 역의 메간 폭스
생각보다 비중이 적었고 룸메와의 케미도 재밌었고 ㅋㅋ



번 펜윅역의 윌 아넷
만화에서의 캐릭터가 잘 기억나지 않는데
감초로서 양키센스 양념이 좋았던 ㅋㅋ



거북이들 실사화보다 더 징그러웠던 사부 스플린터
머리까지 올리고 완전 일본쥐로 변신;;
털도 많은게 쥐인데 털로 덮어주지 파충류같아서 ㅠㅠ
실사화 최대 피해자가 아닐지 ㅠㅠ

그리고 원래 인간이었다가 쥐로 된걸로 기억하는데
아예 쥐에서 책보고 닌자술을 배웠다니
근데 그걸로 슈레더와 막상막핰ㅋㅋㅋㅋㅋ
마스터 슈레더 능욕ㅋㅋㅋ ㅠㅠ



슈레더 역의 토호루 마사무네
초록 4연성(응?) 기술로 깨뜨리긴 했는데
슈레더의 파워슈트도 생각 외로 구현이 잘되서
(더 울버린은 좀 본받....)
절도있는 공방도 좋았고 보스다운 면을 제대로 보여줘서
아주 마음에 들었습니다.

물론 옛날 악당답게 별 이유(?)없이 일을 벌이는게
(아무리 생각해도 이 계획은 그렇게 까지는 메리트가...)
오글거리긴 한데 추억 보정으로 중화된 면이 있긴 합니다. 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57714
7496
4946349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