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에서의 iOS8.0 업데이트 by 타누키






바로 업데이트했는데 제일 괜찮은건 최근 사용이라고
더블 클릭 시 나타나는 연락처네요.
전화앱가서 연락처 누르고 뭐 그러기 귀찮은데
자주 연락하는 사람은 위에 연락처가 바로 뜨니 꽤 편리~

일반적인 사용에서는 딱히 버벅이는게 없는데
사파리에서 이글루스 접속해서 태그 쓸 때는 정말 죽을 맛;;
다 전과 비슷한 속도인데 이것만 버퍼링이 상당하네요.
이글루스쪽 문제인가....;;

이거랑 배터리 충전할 때 퍼센트가 늦게 업데이트 된다는거
충전 오르는게 바로바로 업데이트가 안되는지 쓰고 있는데
배터리가 오르는 기적을 볼 때도...



기능 추가된 것도 있지만 나머지는 뭐 그냥 soso한 듯
5라서 좀 걱정하긴 했는데 다행입니다.
수명연장의 꿈 ㅋㅋ



건강 앱은 개인적으로 완전 무쓸모;;





덧글

  • 대건 2014/09/23 16:51 # 답글

    전 네비게이션을 T-Map 어플로 사용하고 있는데, T-Map 이 iOS8이랑 뭔가 안맞아서 업데이트 하지 말라고 나오더군요.
    앱 실행해서 공지 보기 전에 업데이트 했으면 당분간 네비 사용 못할 뻔 했습니다...
    일단 T-Map 정상화 되면 그 때 업데이트 하려구요.
    근데, 아이폰4s 라 iOS8 올리면 버벅이는건 아닐지 좀 걱정이네요.
  • 대건 2014/09/23 16:52 #

    라고 달고 혹시나 하고 지금 앱 기동해보니 이제 해결 했다고 업데이트 해도 된다고 뜨네요. ㅎㅎㅎ
  • 타누키 2014/09/23 19:11 #

    4s의 경우 성능저하가 좀 있다고는 하더라구요;;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91714
7496
4946583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