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P] 유려함이 마음에 드는 첫 나들이 by 타누키





간송미술전을 보러 처음 가본 DDP
한창 말이 많았을 때는 별관심이 없어서
어떻길레~ 했는데 개인적으로 꽤 마음에 드네요.

자하 하디드라는 여성 건축가라느데
한국에 별로 없는 스타일이다보니 괜춘한~
동글동글한게 동대문 운동장 생각도 나고 ㅎㅎ



공공미술도 몇개 비치되어 있구요.



직선 구조인 다리도 꽤 좋았는데
저 난간에 못올라가게 하더군요.
직원이 계속 지키던데 좀 아쉽던~



원형 사이로~



건너편 메가박스에서 찍은 한 컷~
이질적이라고 욕을 많이 들었었는데
그래서 마음에 듭니다.



내부도 곡선이 하악하악



스타워즈 생각도 살짝 나고 ㅎㅎ



전시나 여러 용도로 쓸 수 있게
조명용 레일이 기본 장착인 것도 마음에 들구요.
돌고 도는 구조 때문에 실 공간이
생각보단 넓진 않은건 좀 아쉽지만~



조명이나 곡선 하악하악



내부에도 작품이~



누워있는 유리라던지 재밌고 분위기도 좋아서 오오~
처음 와봤는데 데이트 코스로 좋을 듯~
....아...그래서 처음 와봤구나.....ㅠㅠ



옥상에 올라가보니 농사를 짓고 있더군요. ㅎㅎ
밀짚모자를 보면 생각나는 농활 ㅋㅋㅋ
사실 완전 흐린 날이었는데
그래도 많이들 모자를 쓴걸 보면 지급한 아이템이었을지도~



장미를 심고 있었습니다. ㅎㅎ



위에서 보니 휘유~



안을 보니 LED가 박혀있는게 밤에 꽤 아름다울듯 하네요.
야경으로도 유명하던데 행사있을 때 한번 와보고 싶던~



저 외장 판때문에 고생이 심했다던데
고생한 보람이 있어 보입니다.



유적도 나왔나 보던데 광장에 살려둔 것도 좋더군요.
지하 상가연계도 괜찮고 전체적으로 마음에 들었습니다.



가는 날이 장날이라고 매표소는 에러를 뱉어서
매표를 한참 기달려야했고~



외국인이 많이 오는지 변형금강 ㅋㅋ



엘레베이터 옆 화면도 BIOS화면 ㅋㅋㅋ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18478
15727
4911752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