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베키스탄전] 니가가라 4강전 2:0 승리 by 타누키




연장까지 서로서로 니가 4강가세요 하며
양보의 미덕을 보여주던 두 팀의 결착은
결국 손흥민으로....
특히 사이트에서 바로 전 손흥민 삽질해서
다같이 욕하는 와중에 들어간 골이랔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 차두리의 질주는 ㅠㅠ)b
왜 월드컵에서 해설하고 있었냐는 이야기도 ㅠㅠ)b

KBS는 국뽕이 너무 심한 느낌이라 도저히 못 들어주겠고
그나마 SBS해설이 이번엔 나았던 듯~


덧글

  • 초효 2015/01/22 20:30 # 답글

    저 선제골 상황에서 공 데굴데굴 굴러서 골대로 들어갈 때 우즈백 키퍼가 손을 휘저으며 공을 처내려는 장면이 참 안타까워 보이더군요. ㅋㅋㅋ
  • 타누키 2015/01/22 23:40 #

    처음엔 쳐내는 줄 알아서 깜짝 놀랐었습니다. 건드리는 수준이라 다행히 ㅎㅎ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433935
4088
4753166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1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