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꿀에 찍어먹는 올댓치즈피자~ by 타누키






집에서 시켜먹은 올댓치즈피자, 이것저것 올렸다곤하지만
사실상 꿀을 찍어먹는 것을 빼고는 균형이 잘 맞는다는정도?

짭짤한 고르곤졸라와 꿀이 보통 조합이라면
프리미엄급을 찍어먹는거라 애매하지 않을까 싶었는데 괜찮네요.

그래도 꿀맛이 제일 쎈건 어쩔 수가 ㅋㅋ
가성비라면 꿀소스를 따로 마련해서 싼 피자에 찍어먹어도 될 듯 ㅎㅎ


라고 쓴건 두번째 먹고 이고 첫번째는 친구들과의 회동에서
한번 시켜봤던건데 이건 먹다 남길정도로 맛이 없었.......
라지에 여자애들이었으니 그렇다고 쳐도 피자느님을 남기다니 ㅎㄷ
지점간 맛차이가 정도 것이어야지;;
보통 라지가 미디엄보다 넓어서 토핑이 많이 올라가서 맛있는데
편견(?)을 깨준 신기한 ㅋㅋㅋ

사진도 보정하기 귀찮을 정도의 실망이었는데
그나마 집에서 먹은건 괜찮아서 ㅠㅠ





덧글

  • 도미노피자 2015/03/11 11:43 # 삭제 답글

    고객님, 안녕하세요. 저희 도미노피자를 이용해주셔서 감사드리며 이렇듯 시식후기까지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4가지 프리미엄 치즈가 토핑되는 올댓치즈 피자 드시고 아무쪼록 입맛에 맞으셨는지 모르겠습니다.^^ 항상 고객님의 말씀에 귀기울이는 도미노피자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꽃샘 추위가 매섭습니다. 봄철 건강 관리에 유의하세요 :)
  • 타누키 2015/03/11 17:45 #

    방문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9 대표이글루_음식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388510
3195
551375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205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

구글아날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