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나고 파인애플 파이 by 타누키






선물로 받은 상자, 뭔가 했더니
오키나와의 나고 파인애플 파크라는 곳의 기념품이라고 합니다.
파인애플 테마파크라니 ㅎㅎ


밀봉 포장도 되어있고 카스테라같은 것도 보이길레
나가사키 기념품인가?? 싶기도~


포장을 열어보니 파인애플이 똭~


잼이 새콤달콤하니 과육도 있고 오!!스럽더군요.
꽤나 맛있었습니다.
다만 잼이 좀더 끝까지 퍼져있으면 더 좋았을 텐데 ㅠㅠ

빵도 겉은 바삭, 안은 나름 촉촉하니 좋았네요.
굳기(?) 때문에 빠르게 먹어야하는 듯 ㅋㅋ
기름진 느낌이 많은 것 말고는 맛있었습니다.
한번에 한두조각 이상먹기는 힘들던 ㅎㅎ;;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파인애플 케이크, 펑리수 2016-07-12 13:31:52 #

    ... 고 하는데 중국집에서 사와서인지 제조원을 보니 Yantai라고 중국산 펑리수인 듯 ㅎㅎ 케이크다보니 개별포장된~ 파인애플 속이 42%다보니 상당히 진하네요. 오키나와 파인애플 파이보다 맛있던~ 파이부분이 얇다보니 월병처럼 기름지거나 그런게 없으니 꽤나 마음에 드는 과자입니다.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05714
7496
4946297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