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거북선 유자빵과 거북선빵 by 타누키






이순신 광장의 거북선 앞에 위치한 기념품 빵가게인데
처음봐서 들려봤네요. 간단한 테이블도 마련되어 있고
가게는 깔끔합니다.

유자빵 4개에 6천원


왜 거북선 유자빵인지는 모르겠....;;
평이 안좋아서 메뉴를 추가시킨 느낌?


유자빵은 유자소스가 겉에 잘 발라져있어
살짝 새콤달달하니 괜찮네요.

포장도 잘되어 있고 호두과자처럼 사가도 될 듯~
다만 거북선 유자빵이라기보다는 장군도라던지
딸기로 해서 동백이 유명한 오동도라는게
지역빵으로 나을 것 같습니다.


문제의 거북선빵
우선 4가지 맛이 있고 5개에 6천원
포장부터 좀;;; 원래 4개에 6천원 받았던게 아닐까 싶은
박스 사이즈인데 하나 더 주는건(?) 좋지만
모양새가 이러면 지역빵으로서는;;


어쨌든 하나 까봤는데.......................
어디가 거북선??!?? 최소한 거북문양은 찍혀있어야하는거 아닌지...
선전물에는 있었던 것 같은뎈ㅋㅋㅋㅋ
이건 그냥 보트모양 빵??
숙련도 부족인건지 지역빵에서 갖춰야할 최소한도 없어서 ㅠㅠ

카스테라와 술빵의 중간 느낌
개인적으로 한국 특유(?)의 제법이 아닌가 싶은 빵 ㅎㅎ
뭐 하나에 1200원이면 그럭저럭 가성비는 괜찮지 않나 싶긴 한데
(요즘 빵값이 워낙 비싸야...)
여수 기념품으로 밀기에는 많이 부족해 보입니다.
최소한 무늬라도 찍혔으면 좋겠네요.



주소는 전라남도 여수시 중앙동 806
전화는 061-666-9997

지도 크게 보기
2015.3.13 | 지도 크게 보기 ©  NAVER Corp.





덧글

  • 지화타네조 2015/03/13 14:15 # 답글

    통영쪽에도 유자빵을 팔던데 이것도 전국체인인걸까요...
  • 타누키 2015/03/13 19:08 #

    주변 동네라 그럴지도요. ㅎㅎ
  • 듀듀 2015/03/13 17:59 # 답글

    우아 유자빵은 처음봐요 ㅎㅎ 완전 맛있게 생겼네요>_< 담에 꼭 먹어봐야겠어여 ㅋㅋ
  • 타누키 2015/03/13 19:10 #

    생긴건 예쁜데 기념품으로서의 품질정도라 기대는 마시고 ㅎㅎ;;
  • anchor 2015/03/16 18:41 # 답글

    안녕하세요, 이글루스입니다.

    회원님께서 소중하게 작성해주신 이 게시글이 3월 16일 줌(zum.com) 메인의 [이글루스] 영역에 게재 되었습니다.

    줌 메인 게재를 축하드리며, 3월 16일 줌에 게재된 회원님의 게시글을 확인해 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

    고맙습니다.
  • 타누키 2015/03/17 13:14 #

    연락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89499
3866
494316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