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 넌씨눈 by 타누키






말레피센트나 숲속으로와 달리 고전을 그대로 쓴 듯한
신데렐라여서 심심한 와중에 눈에 들어 온 것이 바로 '넌씨눈'

본래 케이트 블란쳇이 계모를 맡는다고 할 때
기대하긴 했지만 비중이 약한 와중에서 빛을 발하는데
조금 더 다각화해서 비중을 키웠으면 더 좋지 않았을까
싶긴 하더군요. 물론 그러면 디즈니 영화같지 않을 듯~

어쨌든 넌씨눈의 긍정판 인물에 따라오는게 천연보케적인
천사표 캐릭터인데 이게 사실 남성의 입장에서
상당히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경우가 많은 반면
여성의 눈에는 간파되는 여우짓으로 인식되는 경우가 있어
부정적인 인식을 만들어내기도 하는데

개인적으로 동아리 활동할 때 다들 호형호제하는 와중에
이러한 인물이 들어와 남성들의 평가가 꽤 좋았던 적이 있는데
(미모는 수더분하지만 없던 여성향 코디 캐릭터에다 리액션이~)

이제까지 그런 이야기가 없었던 인물평에서
여우라는 평가가 우수수 나오면서
다음 학기즈음에는 안나오던데
분위기가 안맞아서 이기는 하겠지만
단체로 여자애들의 그런 평가가 나오는건 흥미로웠던,
마치 그런 느낌??

신데렐라의 넌씨눈 활약에 따라 변화한 계모의 행동에
포커스를 맞춰서 보는 것도 재밌을 것 같습니다.
아주 조금씩만 나오고 거의 스테레오타입으로
끝낸게 아쉬울 따름이네요. ㅠㅠ
(오죽 망상 포커스 맞출 곳이 없어서 이런 쪽으ㄹ.....)

고전틱한 동화분위기를 좋아한다면 모를까
평범한 작품이라 추천하기는 애매하다고 봅니다.
물론 앞에 단편으로 들어간 겨울왕국 열기가 목적인
저같은 인간도 있기 때문에 ㅋㅋㅋ
전 프로즌 피버만 봐도 대!!!!만족이었습니다. ㅎㅎ

넌씨눈의 대표적이라 할 수도 있는
후진입으로 익명+시선집중, 홍해를 가르고 단숨에 왕자 GET!!
정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신데렐라 입장에서야 당연하긴 한데
그 미묘한 타이밍과 당당함이 만들어 내고
일반인인 계모의 시점에서 보게 되는건 재밌었네요.

이하부터는 내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케이트 블란쳇이 좀 더 확실한 노선을 걸었으면 좋았을텐데 ㅠㅠ
처음 엿듣는 장면에서도 금방 넘어가버리고
스테레오 타입으로 굳어져 버려서 영화적 재미가 많이 반감되었습니다.
마지막에 약간 분전하긴 했지만 그 전에 쌓은게 적다보니
쌓인 감정을 폭발시켜봤자 악행에 가려져 빛이 바랬네요.
말레피센트처럼 착한 캐릭터까진 아니더라도
일반인적인 모드가 많았으면....계모누님 지못미 ㅠㅠ


신데렐라 역의 릴리 제임스
나뭇가지 에피소드는 정말 ㅠㅠ)b
하지만 그걸 받고 혼자 몰두하는 모습을 보며...

아버지 역의 벤 채플린도 그렇고 정말 딸 미움 받게
만드려고 부단히도 노력한다는 느낌;;;;
아니 그럴꺼면 재혼을 하지말라곸ㅋㅋㅋㅋㅋ
둘만의 세계가 그리 공고하면 다른 가족을 들이지 말거나
들일꺼면 노력을 해야짘ㅋㅋㅋㅋㅋ
들이고 일만 하고 출장다니고 친자만 그리 챙기면 쓰남 ㅠㅠ

마지막 이름이 뭐냐고 할 때, 신데렐라라고 하는 것은 개인적으로
실망이었습니다. 그때만큼은 엘라라고 할 줄 알았는데....
사실 요정대모가 드레스 고쳐줄 때도 그렇고
참 말로는 청산유수인데 스스로의 지조는 없는 캐릭터라
더 넌씨눈같이 느껴지는 것 같기도 합니다.
(아 찔린다;;)

어쨌든 순수하긴 하지만 나름의 민폐형 캐릭터인걸로~


왕자 역의 리처드 매든
민폐형 천연보케도 먹히면 남성들의 반응은 이렇게 됩....
안장도 없이 말타는 민폐 모습에 도와줌!!
이거 하나로 우선 점수를 먹는게 사실이죠.
민폐는 철벽을 녹이는 방법 중 하나이니
이제는 뺨 때리지 말고 민폐를 부려 왕자를 손에 넣읍시다!!
ㅁㅇㅁ ㄱㄹ


계모 측 자매로 나오는
소피 맥쉐라와 홀리데이 그레인저
둘 다, 보르지아나 다운튼 애비 등의 미드에서 봤던 인물들인데
정말 싫어하는 쪽으로 실사화해놔서..........ㅠㅠ
물론 이 둘이 난장판을 일으키고
계모가 중간자적 입장에서 다각화를 만들어 줬으면
딱 좋았을 것 같은데 같이 스테레오 타입으로 빠지면서 ㅠㅠ


요정 대모 역에 헬레나 본햄 카터
특유의 캐릭터로 여기서도 감초역할은 역시나~
특히 호박만으로 마차를 만드는게 아니라 온실을 폭파(?)시키면서
그 부속품과 섞여서 마차를 만드는게 꽤 좋았습니다.
오래전 만화나 원작은 못봤는데 여기서만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실성(어디가?)을 가미한게 오오스러웠던~


공작이었던가 총리같은 역에 스텔란 스카스가드
원작에선 착한 역할이었다던데 여기선 계모와 쌍두마차
물론 그와중에도 꼼꼼함이 문제라 굳이 계모집까지 가서
자기 무덤을 스스로 파는 모양새는 참ㅋㅋㅋㅋ

-사진 출처는 모두 네이버-

최고는 겨울왕국 피버 ㅠㅠ)b
요건 따로 쓰는 걸로~





핑백

  • 타누키의 MAGIC-BOX : [겨울왕국 열기] HAPPY!! 2015-03-29 13:00:53 #

    ... 겨울왕국2의 제작결정이 난데다가 신데렐라 앞에 단편으로 붙은 프로즌 피버 피버를 열기로 한건 애매하지만 다른 단어들은 더 애매하니 패스하고 어리광 피우는 엘사 여왕을 볼 수 있다는건 정말 ㅋㅋㅋ 거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1131735
3866
4939444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3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