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 오아후] 바다거북이로 유명한 라니아케아 터틀 비치 by 타누키





30일에 마지막으로 바다거북이와 일몰을 보러 들린 곳이
터틀 비치입니다. 그런데 구글에서 찾으니
turtle beach로 검색해도 라니아케아라고
변환되서 나오네요;;
어쨌든 네비로는 잘 안내해줍니다.

주차공간이 공식적으로는 그려져있지 않아
좀 불안했었는데(딱지 ㅎㄷ ㅠㅠ)
도로 옆에 좀 공간이 있어서 다들 거기에 대길레
따라서 댔네요. 좀 오래 있었는데
안걸린걸 보면 괜찮은 듯?!???

주차하며 본 무지개
하와이를 상징하는 것 중 하나가 무지개인데
제대로 본게 없네요. ㅠㅠ


가운데 큰 돌지역이 있고
저~멀리가 거북이 출몰 지역입니다.


돌에 낀 이끼와 파인 모양이 재밌던~


거북이를 기다리며
요런 사진도 몇 장 ㅎㅎ


점프!!


거북이는 안오고 파도는 치고~


과연 배에서는 어떻게 빛이 보였을지
궁금해집니다. ㅎㅎ


하도 기다리다보니 풍경만~


드디어 한두마리가 보였는데
계속 돌아가려는 녀석들이라.........ㅠㅠ
그래도 그나마 이게 제일 많이 보였을 때였네요.

상주하는 거북이 지킴이도 있고
만지면 벌금이 어마어마하기 때문에
다들 멀리서만 봅니다. ㅎㅎ


빼~꼼하니 간보는 녀석 ㅋㅋㅋㅋ
인간들이 너무 많으니 안나오는건가 싶기도 했네요.


아쉬워하는 사람들~
그래도 아예 못 본 조도 있었으니
보기는 했다는 것에 만족하기로~


돌아가며 본 낚시왕 포스
그런데 해변에서 저렇게 놔서 잡히나가 궁금하더군요. ㅎㅎ;;


아이폰 파노라마도 한 컷~


Laniakea Beach
574
61-574 Pohaku Loa Way
Haleiwa, HI 96712
위치는 여기





덧글

  • 레이오트 2015/06/23 09:09 # 답글

    바다거북이는 밤이 되어야 바닷가에 올라오는게 아니었나요?
  • 타누키 2015/06/23 09:35 #

    낮에도 올라오더라구요. 다른 곳에서는 아예 올라와서 자던데
    여기는 해안이 좁아서인지 사람이 많아서인지 올라오질 않더군요. ㅠㅠ
  • 홍홍양 2015/06/23 20:05 # 답글

    사진 한장한장이 다 멋지네요.^^
  • 타누키 2015/06/24 08:26 #

    ㅇㅎㅎ 감사합니다~
댓글 입력 영역
* 비로그인 덧글의 IP 전체보기를 설정한 이글루입니다.


구글검색


www 내 블로그 검색

사이드1

사이드1.5

2018 대표이글루_photo

예스24

통계 위젯 (화이트)

259624
3696
4957078

이 이글루를 링크한 사람 (화이트)

194

메모장 드래그금지버전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anngabriel.egloos.com의 저작물인 이 저작물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표시-비영리-변경금지 4.0 국제 라이선스에 따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라이선스의 범위 이외의 이용허락을 얻기 위해서는 anngabriel.egloos.com을 참조하십시오. Locations of visitors to this page

사이드3

구글아날